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쿠론 셀레나 플로츠] 토트 가방~~ 30대 여자 가방추천~:)

by bijou💕 2021. 3. 21.
반응형

 

 

 

 

 

제주 여행으로 늘 추억이 남았었는데 이번 여행에는 가방이 남았네요.

제가 쿠론 브랜드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2개 있는데 이번에도 쿠론에 눈길이 가서 구매했네요.

 

지난번 제주도 여행 후기 때 올려드린 것처럼 제주도 중문 면세점에서 구매했어요~! 

마침 행사를 하고 있었고 제주도 공항 면세점보다 더 할인을 하고 있어서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가방 사이즈를 크게 들고 다니다가 요즘은 작은게 유행이기도 해서 아담한 걸 사고 싶었어요~

 

평상시에도 사용하고 여행 갈때도 들고 싶어서요~~^^

 

지난번 올려드린 것처럼 3가지 가방으로 엄청 고민을 했어요~~

카멜색과 가장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국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바로 [쿠론 셀레나 플로츠 도트 24]입니다~~

이전에 쿠론 셀레나 가방 큰 거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다른 가방으로 샀는데 나중에 엄청 후회가 되더라고요..

이번에 2021년 2월에 신상품으로 나온 셀레나 플로츠 도트가 있어서 제 발목을 잡았네요 ㅎㅎ

 

그럼 이제 같이 구경하실까요~~?^^

 

 

쿠론-셀레나-플리츠-도트
쿠론 셀레나 플로츠 도트 24

 

아유~ 너무 설레네요~~^^

 

 

쿠론-여자가방
30대 여자 가방 추천 :)

 

 

사진으로 보니까 뭔가 커 보이네요~ㅎ 

나중에 착용샷 올릴게요~~:)

 

 

쿠론-제주-중문-면세점
쿠론 20대 여자가방~:)

 

가죽이 스크레치가 많이 티가 안나는 소재예요~~ 

소가죽이고 똑딱이 버클로 열고 닫기가 너무 편해요~! :)

 

쿠론-신상-가방
쿠론 2021 신상가방 

 

2021 쿠론 셀레나 플로츠 도트 가방이 이전 모델이랑 달라진 부분이 바로 여기입니다~~

정면인 것 같지만 여기가 뒷모습입니다~~^^

뒤에도 쿠론 로고가 새겨져서 앞뒤로 다 이쁩니다~! ^^

뒷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어도 좋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네요~~

 

 

쿠론-셀레나-2021
쿠론 셀레나 플리츠 도트 2021

 

쿠론 가방 이름이 도트잖아요~~ 손잡이 부분이 끈 조절이 가능해서 도트로 들고 다니는 높이도 조절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또 긴 끈도 저렇게 들어 있답니다~~^^

 

쿠론-셀레나-플리츠-도트
쿠론 셀레나 플리츠 도트

 

크로스 끈이 있어서 크로스로 들고 다닐 수도 있어요~! 

활용성으로도 너무 좋네요~~ 체인 부분도 있어서 정장에도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이 공존하는 가방이네요~~

거기다 가장 큰 장점은 스크래치 걱정 없고 엄청 엄청 가볍다는 것입니다~~:)

 

쿠론-셀레나-플리츠-가방-착용샷
쿠론 셀레나 플리츠 도트 착용컷

 

첫 번째는 어깨에 걸쳐서 멘 길이이고 오른쪽은 크로스로 맸을때 가방 높이예요~~

제 키는 164cm입니다~~

길이도 적당하고 이쁘지 않나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이뻐요~~

그리고 유행 타지 않고 데일리로도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도트로 드는 건 사진을 안 찍었네요 ;; 하하.. 도트는 그냥 귀요미입니다~~ ㅎ

 

 

쿠론-셀레나-가방-30대-여자-가방
쿠론 셀레나 플리츠 도트 24 가방 

 

깔끔한 쿠론 디자인 너무 애정 합니다~~^^

가방 선물 고민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제가 가방을 구매했더니 남편은 함께 지를 수 없기에 본인이 필요한 게 없다며 면세점을 광속 통과했어요 ㅎ

너무 귀엽네요 ㅋㅋ 다음에는 남편 꺼 사줘야겠어요 ㅎ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

 

 

 

주말의 저녁이 저물어가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내일을 위해서 편안한 휴식시간 보내세요! ^^

 

 

 

맞구독 공감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