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1879S 까베르네쇼비뇽 와인추천~

by bijou💕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보다가 남편이랑 와인 한잔 합니다. ㅎ

얼마 전 결혼식 답례품으로 받은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칠레 와인입니다.

 

 

1879 까베르네쇼비뇽 칠레와인

 

 

 

원래 그냥 병따개를 돌려서 따면 되는 와인입니다. 

남편이 별생각 없이 와인 따개로 뚜껑에 구멍을 냈네요.^^;

다행히 집에 코르크 마개가 있어서 뚜껑을 덮어줬습니다. ㅎ

뚜껑을 돌려서 열면 됩니다! :)

 

 

 

1879 골프 와인

 

 

괜히 들고 한번 찍어 봅니다. ^^

와인병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답례품 , 선물용으로 주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뒷면 성분표를 볼게요~

 

 

1879S 까베르네쇼비뇽 와인

 

 


 

제품명 :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1879 Cabernet Sauvignon)

원산지 : 칠레

알코올 도수 : 13% 

 

 


 

 

간단한 와인 안주

 

 

 

집에 먹을만한 안주가 있을까 찾아봅니다.

치즈 , 프레첼 , 쥐포 , 아몬드가 있네요. ㅎ 

사진으로 못 찍었지만 냉동 블루베리도 같이 먹었어요. ^^

 

 

프레첼은 짭조름하고 쥐포는 단맛이 나고 아몬드는 담백하고 치즈는 고소하네요.

그냥 있는 걸 담았는데 너무 조화롭습니다. ^^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칠레와인 1879 골프와인

 

 

 

얼마 전에 시어머니께 선물 받은 와인잔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셨다고 하는데 깊이가 깊어서 와인을 굴려서 먹기 너무 좋네요~

와인잔 덕분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사실 와인향을 처음 맡았을 때는 좋은지 잘 몰랐어요.

그런데 한입 두입 맛을 보니 딱 저희 취향이었어요!!

달지 않고 드라이하면서 깔끔한 와인입니다~~

마음에 드네요~~!!^^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이 정도 맛이면 선물해줘도 욕먹지 않을 것 같아요. 

오히려 고맙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사 먹을 거예요~ ^^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그런지 두 잔을 마시니까 살짝 어지럽네요. ㅎ

밖에 식당에서 남편과 맛있는 식사를 하고 한잔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남편이 운전을 해야 하니까 혼자 마실 수도 없고 술을 많이 마시는 편도 아니어서 대리운전을 부르기도 그렇고 늘 아쉬웠는데 집에서 한잔 하니까 너무 좋네요! :)

서로 편안하게 TV도 보고 이야기도 하고 같이 사진도 찍고 ~ 와인을 항시 구비해둬야겠어요 ㅎ

 

 

 

혹시 와인 선물 생각하시거나 저처럼 한 번씩 집에서 와인 한잔 하고 싶은데 어떤 와인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추천드려요~

1879 골프 와인이라고도 하더라고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

 

 

아마 이마트나 홈플러스 대형 마트에도 판매하고 있지 않을까요~ 

다음에 가서 사야겠어요. ^^

 

 

1879S 까베르네 쇼비뇽 1879 골프 

 

 

 

오랜만에 여유 있는 저녁을 보냈네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부터 기온이 좀 올라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항상 몸 건강 유의하세요~~~

완안하세요! ★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