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코막힘 뚫는법 [코빵밴드] 올리브영 추천템

by bijou💕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쇼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이 되면서 너무너무 건조하다보니 얼굴도 보습에 신경 써야 하고

샤워하고 나면 바디로션도 잘 챙겨 발라줘야 하는 것 같아요. 

 

저는 환절기에 늘 비염때문에 고생을 합니다. ㅠ 

정말 계절이 바뀔때면 눈도 가렵고 

비염도 심해져서 코막힘으로 고생을 해요.

 

환절기에 심하다가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는데 

겨울이 되니 집안이 너무 건조하다 보니 

다시 비염으로 고생을 하게 됐습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코가 막혀서가 아니라 

콧속이 건조해서 말라버리고 딱지가 생겨

코로 숨을 쉬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받던 중 

카카오 톡딜에서 코빵밴드라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코막힘 뚫는법 코빵밴드

 

총 40매이고 

원래 15,900원인데 13,900원

카카오 톡딜 진행되었어요.

호기심에 구매했습니다. 

 

며칠 뒤 제가 구독해서 보는 유튜버

아옳이 김민영 님 채널을 보다가 

"삶의 질 상승템"이라는 콘텐츠로 

촬영을 했는데,

남편 서주원 님이 저 코빵밴드를 추천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삶의질 상승템 * 코가자주 막히시는 분들을 위한 코빵밴드!

 

서주원님 하트 시그널 때부터 좋아했는데

그 덕분에 아옳이 TV도 보게 되었네요.^^

두 사람 웃는 모습이 닮았네요. ㅎ

저도 코빵밴드 표지 그림을 보고 

빵 터져서 웃었네요. ㅋㅋㅋ

 

제가 호기심에 구매한 제품을

추천하는 영상을 보고 나니 잘 샀다는 생각에

뿌듯했습니다. ^^

 

서주원 님이 알레르기성 비염이랑

코 안에 만곡증이 심해서

거의 한 평생을 코가 막힌 상태로

지내셨다고 해요.

얼마나 답답하셨을지 비염을 앓아본 사람으로서

너무 공감이 갔습니다.

 

사용방법을 볼게요~

 

막힌코 뚫는법 코로 숨쉬는 법 코빵밴드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코 표면의 유분을 제거하고 밴드를 콧볼 위쪽으로

붙여줍니다.

서주원 님이 붙이고 계신 위치에서 약간 아래로 

붙이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해요.^^


 

막힌코 뚫는법 코골이 밴드 코골이 방지 테이프 

 

밴드가 콧등에 붙이는 모양 이기 때문에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코로 숨쉬는 행복 코골이 밴드

 

 

코골이 고치는 법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코를 다쳐서 약간 휘었다면 

특히 남자분들 축구하다가 다친 적이 있으시면

코를 골 수 있어요.

다친 기억이 있다면 코골이 수술 추천합니다.

주위에 코골이 수술을 한 사람이 몇 명 있는데

코골이 수술 후기가 꽤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만약 반대로 저처럼 코로 숨을 쉬는 습관을 기르지 못하고

입으로 숨을 쉬는 습관을 가지셨다면

입을 고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안이 마르기 때문에 그렇지요.

제가 최근에 입을 벌리지 않고 코로 숨을 쉬면서 

자려고 습관을 바꿨는데

코가 마르고 막혀서 다시 입으로 

숨을 쉬게 되거나 자다가 호흡이 모자라서 

종종 잠에서 깨게 되었어요.

 

 

코막힘 뚫는법 

 

 

" 잠을 편안하게 숨을 빵빵하게!!"

너무 마음에 드는 문구네요~!

 

코막힘 때문에 잠에서 깨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순간 생각에 잠시 무호흡 상태였던 게 아닐까 라고 생각하니

너무 스트레스받고 수면의 질도 떨어져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다시 입으로 숨 쉬며 자야 하나 고민을 했지만

입으로 숨 쉬면 나중에 뇌손상이 될 수 있다는 

기사를 읽고 지금부터라도 코로 숨 쉬는 법을 

연습하려고 합니다. 

 

 

우선 콧속 건조함을 잡는 게 제일 중요하니까 

방법을 알아보고 이것저것 시도를 하다가

요즈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은

콧속에 바세린을 발라서 코속 건조함을 줄여줍니다.

일반 바세린을 발라봤는데 

건조함이 좀 줄기는 했지만 큰 효과를 못 봤어요.

 

 

그런데! 

바세린 입술 전용을 사용하고

콧속 건조가 잡혔어요!!

 

코 속 건조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테라피 인데요.

작년 겨울에 입술 건조로 너무 고생해서 

추천받고 사용하던 제품이에요.

입술 건조가 바로 잡히고는 이것만 사용했는데

콧속이 너무 건조해서 바세린 립밤을 

코에 발라봤는데 정말 최고예요.!

 

 

코속 건조가 너무 심해서 

병원 가서 안연고를 처방받고 바르기도 했는데

항생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많이 사용하지 말라고 해서

조심히 사용했는데 

바세린 립테라피는 그런 걱정 안 해도 되니까

듬뿍 발라줬어요. 

 

정말 삶의 질 상승입니다. 

 

 

콧속이 건조하지 않으니 

이제 다음 단계입니다.

코막힘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존에 코 안에 넣는 스프레이, 약 등을 많이 사용해 봤지만

가끔 사용하는 건 괜찮지만 결국 더 건조해진다는 말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았어요.

코 빵 밴드는 코 안에 넣는 게 아니라

콧등에 붙이는 거라 코 속이 건조해질 걱정은 없습니다.

 

 

코빵밴드는 비강 확장을 통한

편안한 숨, 코골이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서주원 님은 낮에 유튜브 촬영하시면서 

코빵밴드를 부착하고 말을 하니까

더 정확하게 말을 할 수 있다고 

만약 투명으로 만들어져 나온다면 

매일 붙이고 다니고 싶다고 하시네요~

저는 투명으로 샀는데 

서주원님은 투명은 발견하지 못하셨나봐요. ㅎ

 

 

저도 만족한 제품입니다.

환절기에 비염이 더 심해질 때 

제대로 효과를 볼 것 같아요.

코 막힐 때 바로 붙일 수 있도록 

이제 저희 집 상비약으로 구비해둡니다. ^^

 

 

코 빵 밴드는 약국에서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올리브영에서도 추천 템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이상 내 돈 내산 쇼핑 리뷰였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