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 에어팟1 vs 에어팟 2 ] 선물 받았어요~!!^^

by bijou💕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예요~ ㅎ

주말에 비가 오고 기온이 내려갈 거라고 했는데 햇볕이 따뜻해서 그런지 봄 느낌이 많이 나네요~~

 

얼마 전에 형님한테 에어팟1을 물려받았어요~ 

사실 공짜로 받아서 그냥 좋았어요 ㅎㅎ

에어팟을 사용하기 전에는 설거지할 때 찬장에 올려두고 물소리 때문에 볼륨을 높게 하고선 봤었어요~

그런데 에어팟을 사용해보니 엄청 깔끔하게 잘 들리는 거예요~~

 

아~! 그래서 사람들이 에어팟을 사용하는구나~~ 생각했네요^^

이전에는 대중교통 이용할 때 줄있는 이어폰을 사용했었는데 그것도 잘 사용했었는데 설거지하거나 이럴 때는 줄이 많이 거슬리더라고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 때 비행기 타고 가면서 에어팟으로 노래 들으니까 꿀맛 이더라고요 ㅎㅎ

 

 

형님한테 에어팟 1을 공짜로 받았다고 했잖아요~~

근데 편리하긴 한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았어요 ㅠㅠ

그래서 들을만하면 배터리 없다고 한다고 속상해했더니 남표니가 어느 날 갑자기!!

에어팟을 뙇! 내미는 것이었어요~~+ㅁ+

 

 

에어팟 2 사용후기

 

 

너무 감동했잖아요~~~ 

남편은 실용적인걸 좋아해서 제가 물건을 구매하고 잘 활용하지 않으면 잔소리를 해요 ㅋㅋ

그런데 이번에 제가 에어팟 1을 사용하는 걸 보고는 자주 사용할 것 같아서 깜짝 서프라이즈로 사줬어요 ㅎ

물론 요즘 에어팟 프로도 나왔지만 그건 너무 비싸니까요 ...ㅎ

 

 

 

에어팟 2 구성품

 

 

이번에 에어팟 2 할인 많이 한 거 아시지요~~?

학생이 맥북이나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에어팟2를 무료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했어요~~

2021년 3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 들어가 보시면 잘 나와있어요~~

 

 

truesale.tistory.com/754

 

[애플 신학기 할인] 맥북, 아이패드 교육할인 오늘부터 판매 시작~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애플이 신학기를 맞아 교육 할인을 오늘(1월 7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맥과 아이패드를 교육할인으로 구입하면 에어 팟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네요~ 이 번 교육할인

truesale.tistory.com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중고나라나 당근에서 에어팟2 새 제품을 조금 할인해서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에어팟2 

 

사실 외관으로 봐서는 에어팟1과 에어팟2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치실같다고 하던데 정말 그렇네요 ㅋㅋ

콩나물 2개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

 

 

 

아! 그런데 에어팟1은 남편이 사용하고 있는데 저랑 이어폰이 섞여 버린 거예요...

어떤 게 에어팟1이고 어떤 게 에어팟2인지 몰라서 너무 당황했는데 

핸드폰에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서로 다른 기종이라고 멘트가 뜨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른쪽 왼쪽 바꿔 끼어보고 하다가 자기 짝을 찾았답니다! ^^

원래의 본체와 에어팟들이 제대로 들어가니 더 이상 다른 기종이라는 멘트가 뜨지 않았어요~~ㅎ

 

 

에어팟 2 

 

에어팟 기기 연결 방법은 치실 같이 생긴 본체 뒤에 있는 버튼을 2초 정도 누르면 핸드폰의 블루투스에 연결돼요~~

한번 연결하고 나면 그다음엔  에어팟 케이스만 열어도 바로 연결됩니다~~:)

넘나 편한그~~^^

 

 

에어팟 까꿍:)

 

 

근데 저는 저 케이스 그대로 들고 다니면 100% 떨어뜨리거나 스크래치 낼게 뻔하기 때문에 케이스 사기 전에는 밖에 안 들고 다녔어요 ㅋㅋㅋ

집에서 설거지하거나 다림질할 때 주로 들었네용~~

 

 

며칠이 지나고 드디어 주문한 케이스도 도착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 추천~~:)

 

케이스 이쁘지 않나용~~?^^

겉은 하드 재질이지만 안에는 실리콘 재질이라서 꼈다 빼기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

옆에 고리도 있어서 속 가방에 걸어도 좋을 것 같네용~~

저는 저 고리가 있어서 떨어뜨리지 않는 안전장치를 하나 더 얻은 기분입니다~!^^

 

 

데이지 에어팟 케이스 

 

데이지 케이스 너무 맘에 들어서 핸드폰 케이스도 저런 모양으로 사고 싶어지네용~~

저희 집에 어쩌다 보니 사과가 많아졌네요~:)

같이 동기화되고 블루투스 쉽게 연결돼서 계속 이 라인으로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아참참! 사용 후기를 적어야죠~~ㅎ

 

음질은 에어팟1 보다 에어팟2가 조금 더 선명하게 들렸어요~~

잡음 없고 음량에 따라 물론 다르지만 적당한 음량으로 틀면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어서 크게 위험하지 않아요~~

노래 들으면서 남편이 부르면 답할 수 있으니까요~~

외부에서 노래 들을 때 너무 음량을 높이지 않고 듣는다면 자동차 소리도 다 들을 수 있어서 위험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배터리~~!!

에어팟1은 1시간 조금 넘게 들으면 배터리가 방전되었어요...;;

에어팟1 본체도 같이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어서  이어폰 배터리가 닳았을 때 금방 충전할 수가 없었네용...

다시 전체를 다 충전해야 했어요~~

에어팟2는 2시간 30분 정도 연속으로 들으면 배터리가 소모되어요~ 

하지만 본체에 배터리가 남아있어서 잠시 이어폰을 본체에 넣어뒀다가 다시 들을 수 있어요~~^^

배터리 잔량이 오래 남아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네용~~:)😚

 

 

블루투스 연결된 핸드폰에 이어폰 왼쪽 오른쪽 배터리 잔량 표시되고 에어팟 본체 배터리 잔량도 표시돼서 너무 편해요~!

충전하지 않고 이틀은 거뜬히 버티는 것 같습니다~~

이상 에어팟2  2개월 정도 사용 후기였습니다~~^^

 

 

 

 

 

 

월요병 때문에 힘드셨던 분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용~!!^^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