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카스0.0 무알콜 맥주 & 칭다오 제로맥주 진짜 맥주 맛일날까요? : )

by bijou💕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어제 광안리 센트럴베이 호텔 소개하면서 잠깐 보여드렸던 카스 무알콜맥주랑 칭따오 무알콜 맥주를소개를 해보려고해요~:)

남편이랑 식당에 가면 술 한잔 하고 싶어도 차 때문에 못 마시기도 하지만 대리를 부를 정도로 잘 마사지를 못해서 그런 재미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도 남편은 술을 못 마셔서 미안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무알콜 맥주가 있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카스 0.0 칭다오 제로맥주

 

 

카스 무알콜 맥주만 알고 있었는데 칭다오 무알콜 맥주도 팔아서 함께 구매했어요!

과연 진짜 맥주 맛이 날까요?

정말 알코올이 없나요? 

너무 궁금하시죠~ ㅎ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벌컥벌컥 마셔 봅니다. ^^

남편의 시원한 한 모금~:)  저도 따라서 한모금 마셔봅니다. 

어머어머! 맥주 맛이 나요! ㅎㅎㅎ

 

 

* 알코올 분리 공법으로 맛은 그대로 - 카스 0.0 * 

정말 카스 무알콜 맥주에서 소개하는 멘트대로 진짜 알코올만 빠진 맥주 효모 맛이 그대로 납니다~

 

칭다오 맥주도 NOT MORE THAN ALC 0.05% VOL 논알콜릭 맥주라고 적혀있어요.

칭다오 무알콜 맥주랑 카스 무알콜 맥주랑 맛은 비슷합니다.

 

 

카스 0.0 무알콜 맥주 

 

 

카스 무알콜 맥주 뒷면에 재료명과 식품 유형 표기가 되어 있네요~! 

식품유형이 탄산음료라고 나오네요. :)

 

 

 

 

칭다오 제로맥주 무알콜맥주 성분표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는 에탄올 0.05% 함유되어 있네요.

식품유형도 효모 음료라고 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무알콜 맥주는 카스 0.0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간단한 맥주안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매한 치킨입니다. 

짭조름해서 맥주랑 잘 어울리네요. 저렇게 한통에 6,500원이었어요.

먹을수록 고소했지만 짠걸 별로 안 좋아해서 제 기준으로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미니스탑 편의점 간식 추천 :)

 

닭꼬치는 데리야키 소스가 발라져서 너무 맛있습니다.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1,5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

부드럽고 맛있어요~ :)  바닷가를 보면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

 

 

 

미니스탑 치즈스틱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간단한 안주로 좋아요~:)

일반 치즈스틱보다는 엄청 굵은 편이네요. ㅎ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로 돌려주니까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

 

 

 

카스 0.0 카스 무알콜 맥주

 

 

이제 남편이랑 음식을 먹으면서 맥주 한잔씩 할 수 있겠네요! :)

요즘 무알콜 와인도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무알콜 와인도 사 먹어봐야겠어요~^^

 

이런 제품 만들어주신 분들한테 너무 감사하네요~~^^

 

 

찰떡 아이스 씨앗호떡맛 

 

 

인절미 맛인 줄 알고 샀는데 씨앗호떡 맛이었네요~~ ㅎㅎ

마지막 입가심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중에는 찰떡 아이스가 젤 맛있는 거 같아요 ^^

 

 

 

내 돈 내산 후기~

혹시 술을 잘 못 드시거나 술을 많이 마실 계획은 없지만 다른 지인들과 같이 술 한잔 하는 자리에서 같이 분위기 맞춰주고 싶을 때 무알콜 맥주를 추천드립니다~ :)

지금은 5인 집합 금지 기간이라서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친구들끼리 만나면 4명이나 술을 못 마셔요. ㅎㅎ

그래서 늘 미안했는데 다음에는 카스 무알콜 맥주나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 사서 같이 마시면 될 것 같아요~!! :)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 카스 0.0 카스 무알콜 맥주

 

 

광안리 바닷가가 보여서 그런지 더 시원하고 맛있었네요~^^

무알콜 맥주가 있는 줄 모르셨던 분들도 계실 텐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