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스타벅스 티라미슈롤 케이크~:)

by bijou💕 2021. 3. 23.
반응형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지요~~?^^ 

저는 너무 당이 떨어져서 빨리 충전해야 해요!! ㅋ

 

마침 스벅 쿠폰이 있어서 스벅으로 달려갑니다~~💜

 

 

 

스타벅스 티라미슈롤 케이크 5,900원

 

 

 

뭔가 맛있어 보이는 티라미슈롤 케이크를 사봤어요~:)

과연 기대에 부응 할련지~~^^

 

같이 먹을 음료도 샀어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4,100원

 

 

남편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따뜻한 걸로 샀어요~~

 

유기농 말차 L 6,100원

 

 

 

저는 유기농 말차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매장에서 마시기 좀 불안하기도 하고 편안하게 먹으려고 포장해서 가져왔어요~~ㅎ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이 떨어져서 쭈욱 들이켰더니 유기농 말차가 어디 간 거죠,..?^^;

차 안에서 몇 모금 마셨더니 많이 줄어들었네요 ㅋㅋ

 

 

 

남편은 사진 찍는 시간을 참지 못하고 포크로 이미 티라미슈 롤 케이크를 먹었어요 ㅋㅋ

그래서 반대쪽에서 겨우 찍었네요 ㅎㅎ

 

뭔가 오늘 사진은 많이 허접하네요 ㅎ  

 

[ 맛 평가 ]

티라미슈롤 케이크는 대중적인 맛이에요~ 거의 대부분은 다 좋아할 맛이에요~~

저희 남편은 너무 느끼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케이크 종류 잘 안 먹는 편인데 이 크림은 맛있다고 하네요! 

무거운 크림 느낌이 아니었어요~~!!👍

강추합니다~! ㅎ 저도 다음에 또 사 먹을 거예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케이크랑 찰떡이고요~

유기농 말차 아이스도 잘 어우러졌어요~~^^

 

남편 포크를 내려놓게 하고 찍은 사진 :)

 

 

그래도 제가 사진 찍는다고 하면 잠시 멈춰줄 줄 아는 착한 남표니 입니다 ㅎㅎ

아는 언니가 보내준 커피 쿠폰 덕분에 오늘의 늘어짐을 잘 넘겼네요~~^^

 

 

봄이 오니까 자꾸 졸리고 춘곤증이 벌써 느껴지는 듯합니다. ㅎ

직장에서 일하다가 당이 떨어지면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 먹으면서 풀어보시길....^^

 

 

 

 

남은 시간도 화이팅 하기요~~^^🥰

 

 

 

 

 

 

 

 

놀러 와 주신 분들 감사해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