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코베아 네스트2 첫피칭 :) 내사랑 캠핑요리&불멍

by bijou💕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에요.
늦가을 찾아갔었던 캠핑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다녀온지는 좀 지났지만 게으름을 이겨내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늦가을이라 제법 쌀쌀했지만, 텐트를 칠때는 햇볕이 그대로 쬐여서 더웠어요 ㅎ
늦깍이 캠퍼라 이제서야 저희 부부의 텐트를 샀어요 :)
코베아 네스트2 가장 보편적이라고 평이 나있는 아이를 구매했네요.
드디어 첫피칭 하는날~! ^^

저희는 이번에 경주에코밸리 오토캠핑장을 찾았습니다.

빨간 단풍과 파란 하늘의 조화 너무 조화요 :)


올해는 가로수에나 보이는 은행으로 단풍구경이
끝인줄 알았는데 너무 아름답네요.
감상 끝-
해가 지기전에 텐트를 얼른 쳐봅니다.
열심히 유튜브를 보고 가서 그대로 쳤더니
한번에 성공은 커녕 ㅋㅋ
앞뒤를 반대로 해서 한바퀴 돌려야 했어요 ㅎ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운동도 잘 못하는 저희에게는
텐트 치는 일도 운동처럼 느껴져서 오랜만에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


코베아 네스트2 폭풍망치질 하느라 고생한 브라더 :)


텐트를 치다보니 어둑어둑해지네요~
알고보니 예보에서 순간풍속이 13정도였다고 하네요.
밤새 흔들리는 텐트 속에서 심장이 쿵쾅쿵쾅.
낙엽 떨어지는 소리가 비내리는 소리처럼 들리고 새벽에 날씨 어플을 몇번이나
들여다 봤는지 모르겠어요..
산속에서 들리는 바람 소리는 굉장히 웅장했어요!
동생네랑 같은 텐트라서 전장이 너무 길어서 가까이 치려고 하니 서로 팽팽하게
줄을 당기지 못했던게 문제!!
다음에는 줄로 텐트를 팽팽하게 당기고 팩도 튼튼하게 잘 박아야겠어요~
* 겨울철 팩은 짧은게 좋다고 하네요~ 땅이 얼어 있기 때문에 30-40cm팩은
잘 안들어가고 너무 힘이 든다고해요~

이제 배가고프니 얼른 식사준비를 합니다 :)
오늘 저녁은 바로바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소고기 채끝살” 입니다.

소고기 채끝 스테이크 ASMR 👍


브라더가 맛있게 구워주는 동안 우리 시스터즈는 감바스를 만들었지요~~^^
맛있는거 더하기 맛있는거 = 짱맛 , 꿀맛 , 핵맛

마늘 많이 + 버섯 많이 + 소시지 많이 + 새우많이 감바스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저녁 밥을 먹고 부터는 끊이지 않는 먹방 ㅎ
채끝 스테이크와 감바스를 먹고 나서 불멍 시작~
라오꽁은 저녁 식사 준비때부터 이미 불멍 시작을 했다지요.

캠핑의 꽃 불멍 빠져듭니다.


오들오들 너무 추워서 너도나도 불 앞으로 의자 바짝 당겨 앉아요 ㅎ
우리 슬시스터가 해보자고 한 은박지 엉뜨 ㅎ
대박~!! ㅋㅋ 캠퍼분들 꼭 하세요!!
은박지에 숯을 넣고 의자 아래에 두면 완전 따뜻하다 못해 뜨겁 ㅋㅋ
양을 조절해야 할 정도에요~~ㅎ
해보기 전엔 저희도 다 못믿었던 신박한 방법이에요.

불멍을 하면서 군고구마, 소떡소떡, 맥반석 오징어 구이, 마시멜로구이 (스모어)
먹기 바빠서 사진을 다 못찍었네요. ㅎ;;
정말 쉴새없이 계속 먹었네요 ㅋ
먹으면서 음악 들으면서 밤하늘의 별을 보고 있으니
“ 이맛에 캠핑 하는구나~ “ 싶네요~
좋은건 같이 봐야쥬~~

아이폰11 프로 맥스 야간모드로 촬영한 밤하늘의 별



킴브라더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제 카메라로는 안담기던데 아이폰 사진 기술이 정말 나날이 발전하네요.
직접 눈으로 밤하늘에 가득한 별을 보고 있자면 감탄이 계속 나와요.
코끝은 시리고 다리는 불로 따뜻하고 릴렉스체어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니까 너무 행복하네요.
경주에코밸리 오토캠핑장에 별보러 가보시길 추천해요.
추운데 불멍 하니 잠이 솔솔 옵니다.
각자 자러 들어갔지만 저는 사실 잠을 거의 못잤네요 ㅎ
태풍 수준의 바람으로 후덜덜 떨면서 버텨야했어요 ;
가실때 꼭 바람 수치 확인해보고 가셔요 :)

다음날 아침이 밝았어요~^^
코베아 네스트2 텐트에 이너 텐트만 제거 하니 넓은 쉘터가 됐어요 ㅎ
날씨도 추운데 이렇게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

코베아 네스트2 이너텐트 제거 모습 + 파세코 25 난로와 함께 :)




아침메뉴는 어제 남은 감바스와 스크램블에그 , 식빵 , 커피에요~

캠핑 아침메뉴는 감바스와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생각보다 짜게 되어버린 스크램블에그, 원래 짠 베이컨
어머머.. 우리 자언니가 정말 맛있게 잘하는데 이번에 본인이 먹고 생각보다 짜서 소리를 질렀던 ㅎㅎ
그런데 이번에 어떤 기사를 보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짠음식이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 ㅋ
조금 짜게 먹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아침먹고 산책을 하러 갑니다!
야호! 우리 미니골든두들 비비도 너무 좋아하네요~^^

경주 에코밸리 오토캠핑장 가을풍경

 

산책하고 신난 너무 귀여운 미니골든두들 비비 :)


평소 같으면 등산도 안좋아하고 이 날씨에 나가는것도 너무 귀찮아 했겠지만
여기 오니 자연스럽게 한바퀴 돌게되네요~^^
캠핑이 여러모로 저희 부부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ㅎ
주위 풍경 같이 한번 보실게요~~

경주 에코밸리 오토캠핑장 산책길


저흰 다들 시간이 되서 평일에 다녀왔어요.
그 덕에 저희가 캠핑장 전세냈네요 ㅎ
캠핑장 사모님이 홍시도 선물로 주셨어요~
역시 시골 인심은 너무 따뜻합니다.
그래서 다음 캠핑도 경주 에코밸리로 가려고요 ! ㅎ
라오꽁이 더 좋아하는 캠핑. 동계 캠핑을 가게되면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같이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아직 초보 블로거 입니다. 같이 친해져요~^^
맞구독 환영💕 구독, 좋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