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가정용불멍 [불멍화로대]

by bijou💕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에요. ^^
오늘은 불멍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자언니네 집은 주택이랑 불멍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캠핑도 잘 못가서 이렇게나마 해소해 봅니다.
요즘 집에서 TV모니터 연결해서 넷플릭스 불멍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벽난로 불멍이라고 검색하면 몇가지 나온다해요.
저도 오늘 몇 가지 불멍 사진 올려드릴게요.
같이 즐겨요~^^

불멍화로대

 

 

활활 타오르는 모습이 너무 멋지죠~~
추운 겨울 모닥불을 쬐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요즘 유행하는 불멍오로라 가루를 넣으면 불 색이 오로라처럼 이쁘게 변하는데요~
다음번에 조카랑 캠핑갈 때 서프라이즈로 불멍오로라 가루를 가져가야겠어요~ ^^

 

불멍오로라

 

 가정용 화로들 입니다.
원통은 이중연소 되는 화로라서 확실히 연기가 덜 나네요~ 지인이 일리 원두커피 통으로 만든것도 있는데 참 대단한 것 같아요. ㅎ

 

가정용불멍

 

 숯이 되었네요. 자연의 빛은 눈이 아프지도 않아요.

 

 

가정용불멍 불멍화로대

 

 솔방울이 타닥타닥 타는 소리는 마음을 안정시켜 줍니다.

 

 

 겨울 불멍은 필수예요. 정말~~

 

불멍오로라 숯

 

 진정한 숯이 되었어요. 너무 영롱하네요. ^^

 

가정용 불멍 

 

 매일 하고싶은 불멍입니다.
주택에 사는 지인이 있으니 좋은점이 많네요. ^^

 

넷플릭스불멍 벽난로불멍

 

 타닥타닥~~ 이 불에 고기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고구마랑 마시멜로 그리고 떡도 구워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

 

잣나무 솔방울

 

 낮에 강아지 산책하러 갔다가 솔방울을 주웠는데 왕건이 솔방울 발견했다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잣나무 솔방울이네요. ㅎㅎ

이제 동영상 같이 즐갑하시지요.

불멍 :)
불멍타임~~^^

 

주말에 랜선 불멍하며 힐링으로 마무리해요~^^

맞구독 공감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