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제주도여행 2일차上[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 차 가지고 우도 가기~! ]

by bijou💕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어제 제주도 여행 1일 차에 이어 제주도 여행 2일 차에 대한 기록을 남기려고 해요~:)

 

 

 

아침 10시쯤 테라로사에 도착했어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예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아기자기한 소품이랑 선물용 텀블러, 커피, 에코백, 차등 많이 판매하고 있네요~

 

테라로사 선물 소품

 

테라로사 텀블러 , 컵 

 

디자인이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잼, 오일, 발사믹, 비누, 디퓨저 

 

잼, 오일, 발사믹, 비누, 디퓨저 , 메모지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테라로사 핫스팟

 

테라로사 하면 바로 여기가 메인이죠 ㅎ

너무 이쁘네요~~ 속도 뻥 뚫리고요~^^

무엇보다 사진이 이쁘게 잘 나와요~

 

테라로사 다락방?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아담한 공간이 있어요.

딱 한 팀만 사용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감이네요 :)

누가 올라가셔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제주도에 와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제 커피 한잔 해보려고요 :)

 

 

테라로사 제주블렌드 유채 커피

 

제주 블렌드 유채 커피와 오렌지 시나몬롤을 시켰어요~

제주블렌드 유채 커피 6,000원 오렌지 사나몬롤 4,000원 이에요.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다운 메뉴를 마셔봅니다.^^

요즘 남편은 게이샤 커피에 빠졌어요.

그래서 남편은 제주 블렌드 유채 커피를 너무 좋아했어요.

신맛이 났거든요~ ^^

 

그냥 신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신맛이에요~~

다른 커피도 시음해보라고 주셨는데 그것도 고급스러운 신맛이었어요~

요즘은 신맛 나는 커피가 대세인가 봐요~^^

 

테라로사 서귀포점

 

저희는 들어가서 오른쪽 자리에 앉았는데 여기도 벽 전체가 창으로 되어 있어서 계속 창을 바라보면서 마시게 되네요~

빵은 시나몬롤은 그저 그랬어요..

다른 빵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그것도 맛있었어요.

 

아마도 버터빵이 인기가 많아서 많이 만드시는지 테라로사 서귀포점의 단점은 향이에요..

빵의 버터향이 처음엔 좋았는 데 있다 보니 너무 달아서 질렸어요...

그것만 개선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동영상으로 담아왔어요~~ 같이 보시죠 :)

 

 

테라로사 제주 서귀포점

 

 

테라로사 커피잔

 

너무 이쁜 커피잔이 많아요~~ 판매하고 있진 않네요~ ㅎ 

잘 구경하고 갑니다~~^^

 

 

 

이제 점심을 먹으러 성산포 쪽으로 넘어갑니다~~^^

 

[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 집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외관을 찍질 못했네요 ㅠ ㅋㅋ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성산점 

 

날씨가 흐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폴딩도어로 되어 있고 바로 앞이 해변입니다.

연탄구이라서 한쪽 창은 열어두셨어요~~

 

 

성산포 맛집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

 

백돼지 근고기 600g 42,000원

흑돼지 근고기 600g 54,000원 

 

저희는 흑돼지 600g 시키고 두 번째 주문부터는 300g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총 900g 시켰습니다.

원래 계획은 흑돼지와 백돼지를 주문해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백돼지는 판매하지 않고 있었어요..

이유를 여쭤보니 백돼지 찾으시는 분들이 거의 없어서 구비해둬도 다 상하고 해서 이제 준비를 안 하신다고 해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방문하는 손님도 줄어들어서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추가메뉴

 

김치찌개와 공깃밥 하나씩 주문했어요~~^^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성산점

 

와.. 고기 엄청 두껍죠~~

목살과 삼겹살입니다.

직접 구워주셔서 무조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흑돼지 맛집 복자씨 연탄구이 흑돼지

 

 

흑돼지 ASMR ㅎㅎ

 

아래 갈치젓을 끓여주십니다.

나중에는 마늘 참기름장도 고기판을 들어서 아래에서 빠르게 구워줍니다~~^^

 

연탄구이에 구워 먹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해요~

바로 온도 때문에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글을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 

 

 

 

고급스러운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 

 

제일 먼저 목살 살코기 부분을 먹으라고 주십니다.

목살 살코기 부분을 큼직하게 썰어주시는 이유가 고기가 질겨질 수 있기 때문에 안에 육즙을 가두는 거라고 하시네요.

정말 한입에 넣어서 먹는데 너무 부드럽고 육즙이 나와서 너무 고급스럽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목살이 최고였어요!!

 

이제 김치찌개와 밥을 같이 먹을게요~~

 

딱봐도 맛있는 비주얼!

 

김치찌개가 진짜 또 너무 맛있어요!!

안에 고기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고 김치도 너무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ㅠ

아.. 또 먹고 싶어요~~

 

다음에 제주도에 또 가면 복자 씨네는 꼭 갈 거예요~~

저희 일정 중에 제일 맛있었던 집으로 여기가 1등입니다~~! ㅎ

그동안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 집이 많았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ㅎ

직접 다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는지도 몰라요 ㅎㅎㅎ

 

 

밥을 다 먹었더니 2층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배 시간도 남았고 해서 가봤어요~

손님이 많을 때 미리 2층에서 대기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복자씨 커피 :) 무료~~

 

입구가 화려하네요~~^^

 

복자씨 커피 셀프 ~:)

 

대단한 커피숍은 아니고 무료로 제공되다 보니 셀프입니다~^^

저희는 사장님이 만들어두신 귤청 차를 먹었어요 ㅎ

2층도 고깃집 매장을 만들 수도 있을 텐데 손님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두신 공간 같아서 감동이네요~~

 

복자씨 커피 뷰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인데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해 놓으셨어요~~

창밖 해변뷰도 너무 멋있습니다~~

 

여기서 성산항까지 14분 정도 걸리네요~^^

배는 30분 간격으로 출발하니 여기서 쉬다가 시간 맞춰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우도로 출발합니다~!!^^

 

우도 배승선권 매표시 유의사항

 

30분 간격으로 출발 합니다.

 

 

우도 배 승선권 

 

우도 입장권 필요하신 분 위해서 올려드려요~

 

우도 승선권 요금표

 

저희 4명과 소렌토 차량 1대 해서 36,000원 편도 요금입니다.

나올 때는 입장료가 빠져서 29,000원입니다.

 

차량을 가져가려면 우도에서 숙박을 해야 한다고 알고 있어요.

저희는 우도에서 1박을 하기 때문에 편하게 차를 가지고 다닐 수 있었어요.

 

우도에서 1박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우도 이동수단

 

차량을 가져가지 않으면 이런 미니 삼륜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근데 제 친구 부부도 예전에 타봤는데 너무 느려서 스트레스받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너무 귀엽긴 하네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2일 차 上 기록했네요.

너무 내용이 길어서 제주도여행 2일차 下는 내일 기록할게요 ㅎ

 

 

저희가 우도 들어가는 배에서 돌고래를 만났어요~!! ㅎㅎㅎ

동영상 찍어왔어요~ 같이 봐요~~😍

 

 

제주도 우도 가는길에 만난 돌고래뗴~~^^

 

 

3월에 제주도 비행기표 , 숙소 , 렌터카 비용이 다 저렴하다고 하네요. 

혹시 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감 맞구독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