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홈카페 인테리어로 좋은 [코코도르 캔들 워머]

by bijou💕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예요.^^

요즘 카페도 못 가고 많은 분들이 홈카페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시더라고요.

저도 카페 분위기 내려고 캔들 워머 하나 사봤어요. 

거실에 긴 테이블을 샀는데 여기 두고 써도 좋을 것 같아요! :)

 

이것도 원래 가격은 23,900원인데 카카오 톡딜로 18,900원에 구매했어요. :) 

괜히 기분이 좋네요~

코코도르 캔들 워머 프리미엄자 라는 아이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캔들 워머

 

박스가 큼직하네요:) 조명도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개봉을 해볼게요~

 

 

불없이 녹는 캔들 워머 

 

 

예전에 친구 집에 가서 양키캔들 캔들워머를 처음 봤어요~

정말 문화충격이었어요! :)

저는 소이캔들을 만들기도 했기 때문에 심지에 불 붙이는 것만 생각하다가 열로 녹이는 방식을 보고 저도 캔들워머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은근히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금액이었어요.

그래서 누가 선물로 사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톡딜에서 처음 보는 제품이었지만 너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호기심으로 바로 샀어요! ^^

 

 

캔들워머 전구 - 다음에 살때 참고 하면 좋겠네요.

 

캔들 향을 선택할 때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너무 인위적이고 강한 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에이프릴 프레쉬 향처럼 은은한 비누향 같은 달콤한 향을 

사고 싶었는데 캔들에는 그런 향이 없어서 안전하게 윈터쟈스민 향으로 구매했어요!

코코도르 디퓨저는 에이프릴 프레쉬 향이 있다고 하네요.

 

 

코코도르 허리캐인 캔들워머 프리미어자

 

캔들 아래에 안전법에 대한 설명이 붙어 있네요.

KC 안전인증 제품이고 제조연월도 최신이네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이즈이고 저렴해 보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

 

 

 

 

위에 조명이 비춰줘서 캔들이 서서히 녹습니다. 

은은하게 녹으면서 향도 은은하게 집안 전체로 퍼집니다. 

저녁 식사를 하고 나면 환기를 시키기는 하지만 벽에 남아 있는 꿉꿉한 냄새도 잡아진다고 해서 향초를 켜 둡니다.

불 밝기도 조절이 가능해서 저 같은 경우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쓰면서 향도 은은하게 났으면 해서 

약한 밝기로 켜 두고 있어요.

 

 

 

 

괜스레 미니 화분 옆에 두고 이쁘게 찍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블랙으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거실 벽과 어울리네요. ^^

저는 비염이 심해서 코가 막히는 게 아니라 반대로 너무 뚫려 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불필요한 냄새들을 많이 맡게 돼서 스트레스받는 경우가 많아요.

캔들을 잠시 켜 두면 은은한 향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 ㅎ

 

 

그런데 제가 냄새를 너무 잘 맡다 보니 은은하게 켜 둬도 저는 향이 잘 느껴져요.

하지만 남편은 전혀 향이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하하.

그래서 은은하게 오래 켜 둬서 조명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가끔은 불 밝기를 세게 켜서 캔들이 빨리 녹게 해요.

그러면 금방 향이 집안 전체에 퍼진답니다. 

그래도 천연향이 아니니까 오래 켜 두면 건강에 좋지 않아서 적당히 켜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비수도권에도 5인 이상 모임 금지 권고가 내려졌다고 하네요..

저희 가족도 8명이라 같은 거주지가 아니라서 급 모임을 취소해야 될 것 같아요..

연세 있으신 부모님이 오히려 외로워서 우울감을 느끼실까 봐 염려되기도 하네요..

5인 이상 모임 금지를 1월 3일까지 시행된다고 하는데 부디 잘 잡혔으면 하네요..

조금 힘들어도 잘 협조해서 빨리 정상생활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내일부터 휴일이라 늦잠 자도 된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

올해는 다 같이 시간을 보내지는 못하겠지만 홈카페 인테리어로 좋은 캔들 워머나 작은 조명 하나로

기분 내셨으면 합니다. ^^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좋은 밤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