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하나 - 요리

갓김치 활용 요리 레시피 - 갓김치 골뱅이 비빔면 ~ 💙

by bijou💕 2020.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 입니다 :)

너무 귀찮고 하지만 너무 배고프다면 ?!

빨리 후다닥 만들어 먹을 메뉴가 필요하지요~

빠른 요리는 인스턴트가 짱 ㅋㅋ

하지만 그래도 조금더 맛있게 조금더 건강한 느낌?으로 먹어보려구요~~^^*

갓김치 골뱅이 비빔면 ~ 💙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갓김치가 좋아져버렸어요~

가장 쉬운 레시피로 자주 애용하는데 같이 만들어 먹어요~~!! ^^

재료 : 비빔면 2개 , 갓김치 2줄, 계란 2개

이제 만들어 보아요~~ 💕

결과물 먼저 보실까요~~? ㅎㅎ

그럴듯하죠~? :) 후다닥 만들러 갑시당~!! :)


1. 면을 삶아서 익으면 찬물에 씻어 둡니다~~

면 삶아 돌돌 ~ 물기를 빼놓아요~

2. 갓김치를 물에 씻어서 쫑쫑 썰어둡니다~!

갓김치 송송~~

3. 골뱅이도 준비해주세요~~! ^^

제가 사용한건 100g짜리 양념해서 잘라져있네요~

 

4. 이제 잘 섞을 준비를 합니다~
모두 볼에 담아 주어요~

면, 비비소스, 씻은 갓김치, 골뱅이를 섞어주세요~

5.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잘 비벼준 비빔면에 참기름 한바퀴 둘러주세요~~

군침도는 갓김치 골뱅이 비빔면 :)

6. 이제 계란도 들기름에 구워주세요~
들기름에 구우면 영양가도 많고 더 고소해요~

들기름에 구운 계란~ 꼬소해요 ㅎㅎ

7. 이제 맛있게 먹어주세요~~^^
매운 소스 속을 달래주기 위해서 반숙계란을 1인당 2개 드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ㅎㅎ
계란 반숙 터트려 먹으니 매운맛도 중화되고 고소하네요~ 저흰 사과 + 당근 휴롬에 갈아서 같이 먹었어요~!
달콤한 주스랑 함께 하니 더 맛있어요~^^*

반숙 계란과 갓김치 골뱅이 비빔면의 조화로움 :) 당근사과주스도 너무 찰떡 입니다~! ㅎ

 

퇴근하고 너무 피곤하고 귀찮은데 배는 고플때!

배달 시키려고해도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가계 비용 절감을 위해서 집에서 얼른 후다닥 맛있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강력추천! 적극추천 합니다~^^

맛점 맛저 하세요~~^^*

꽃향기 너무 좋은 레몬트리

제가 요즘 키우는 레몬트리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집에 화분이 늘어나고 있어요 ㅎㅎ

함께 기분 전환 하시지요~^^

향기로운 레몬트리 꽃

은목수 향이랑 비슷하네요~

신기하게도 잎은 산초향이나요 ㅎㅎ

나중에 레몬이 열리면 또 업로드 할게요~!

그럼 이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