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커피

by bijou💕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예요.

오늘은 스타벅스 알림을 뒤늦게 확인하고 BOGO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스타벅스에 갔다 왔어요.

보고 쿠폰으로 음료 1+1 구매 가능합니다.

사용기한이 2020. 12. 30 까지라서 오늘 겨우 갔다 왔어요. ㅎㅎ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레벨 회원에게 지급되는 쿠폰이고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면 e쿠폰에 있어요.

아마도 신메뉴 소개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왜냐면 쿠폰 적용 대상 음료가 모두 신메뉴예요! :)

 

대상 음료 :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라떼, 블론드 스타벅스 돌체 라떼,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블론드 토피 넛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커피 이 메뉴는 음료 한 가지를 사면 똑같은 음료 하나를 더 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보고쿠폰 음료 1+1 

 

우선 새로 진행하는 블론드 커피가 어떤 건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블론드가 뭔지 직원분께 물어봤습니다.

블론드는 원두 콩 종류이고 산미가 많이 느껴지는 원두라고 합니다.

제가 카페인에 약해서 오후 3시 이후로는 커피를 잘 못 마셔서 오후에 스타벅스에 가면 300원을 추가하고 꼭 디카페인을 시켜 먹습니다. 하지만 블론드 원두는 디카페인 원두가 아니라고 하네요.. ㅜ_ㅜ

일찍 오지 못한 제 탓이지요. 오늘 잠을 포기하고 쿠폰 대상이 되는 커피를 시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메뉴 선택에 잠시 고민이 됐습니다.

블론드 카페라떼, 블론드 스타벅스 돌체 라떼,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토 중에서 뭘 먹을까 잠시 생각합니다.

블론드 스타벅스 돌체 라떼는 많이 달다고 해서 나머지 두 메뉴 중에서 선택하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약간 단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토를 선택했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해서 들고 옵니다.

 

스타벅스 블론드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토 케리어에 잘 담아 왔습니다.

한잔은 따뜻하게 한잔은 차갑게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건 남편 취향이고 저는 산미가 있다고 해서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HOT & ICE

 

TALL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 들어갑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따뜻한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토는 그냥 다방커피 비주얼입니다.

사진이 너무 이쁘지 않아서 올릴지 말지 고민이 되네요..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끼야또 아이스

 

아이스는 바닥에 블론즈 에스프레소가 가라앉아 있어서 잘 섞어 주어야 합니다.

맛은 합격입니다. 저는 아이스가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

약간 더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드려요

 

저 아직 스타벅스 프리퀀시

흰 커피 하나 있습니다~ :) 

기한이 2020년 12월 31일이긴 하지만

제 블로그를 좋아하시고 필요하신 분께

 지급할게요~ :)

 

저와 맞구독 되어 있으시고 공감 해주시는 분께

드릴게요~~^^

먼저 요청하시는 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프리퀀시 요청한다고 남겨주시면

제가 스타벅스 선물하기 위해서 스타벅스 번호 물어볼게요~

그러면 비밀 댓글로 번호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

 

다방커피 비주얼이죠~? ㅎㅎ

사진 올리지 않으려고 하다가 그래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올립니다. ^^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 있어서 커피를 먼저 테이크아웃을 하고 매장 한 바퀴 둘렀다가 집으로 왔습니다. 그런데도 아이스가 많이 녹지 않았어요

오늘 날씨가 정말 춥긴 했나 봐요. ^^

오늘 부산에도 아침에 눈발이 흩날리기도 했다는데 저는 못 봤네요..

내일은 오늘보다 훨씬 더 추워질 거라고 재난 경보 문자도 왔어요.

내일은 정말 잘 동여매고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변종 바이러스도 유행하고 날씨까지 엄청 추워지니 걱정이 되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굳밤 보내세요~^^

 

오늘도 포스팅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 공감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