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뷰맛집 추천

by bijou💕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만 밥 해 먹고 너무 지쳐있었는데 남편이 맛집 찾았다며 바람 쐬러 다녀오자고 하네요. 

너무 기분이 좋아서 바로 준비했어요. ㅎ 

어제 날씨가 너무 추웠잖아요~ 세상에 출발하려고 하는데 차 시동이 걸리지 않는 거예요..

너무 당황.. 오늘 못 가는구나 했는데 정말 극적으로 시동이 걸렸어요.

날씨가 얼마나 추우면 배터리도 얼어버렸나 봐요..

사람이 없는 시간에 방문하려고 2시 예약을 해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극적으로 시동이 걸려서 얼른 갑니다. 

 

위치는 광안리 회센터 근처예요.

도착을 해보니 저희가 좋아하는 칠성 횟집 1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1층에 타워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됩니다.

계단 입구에 메뉴를 간단하게 적어뒀네요.

 

 

광안리 맛집 가마산 

 

밖에 적어두니 대략적인 금액을 알 수 있어서 좋네요. ^^

바로 입구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가마산 위치 부산 광안리 맛집

 

입구가 화려합니다. 일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사실 저는 코스 요리인데 회도 나오고 소고기 구이도 나온다고 알고 갔는데 이자까야 인 줄은 몰랐네요. ^^;

밥을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야 알게 된 사실입니다. 하하.

 

 

 

광안리 뷰맛집 가마산

 

 

가게로 들어가니 광안리 해변 뷰가 멋집니다. 

바다가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그동안 카페에서 차 한잔 하면서 바다를 바라보곤 했는데 요즘엔 카페에 앉아 있을 수가 없어서 아쉬웠던 차에 가마산에 오게 돼서 너무 좋습니다. : ) 

 

 

 

광안리 이자까야 추천

 

 

이자까야 답게 일본 분위기로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부산과 일본이 가까워서 부모님 모시고 온천여행도 다녀오곤 했었는데 이제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국내로 잘 알아보고 거리두기 완화되면 가봐야겠습니다.

저희가 2시 20분쯤 들어가서 그런지 손님이 아무도 없고 저희만 있어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식사했네요. ^^

 

 

저희는 코스 비즈니스 (2인 이상) 1인 기준 45,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듬사시미, 숯불 소고기 구이, 생선구이 + 6종 

이런 구성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드릴게요.

 

 

 

가마산 코스 순서 

 

 

먼저 아주 부드러운 호박죽이랑 회무침 , 황태 미역국 ,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호박죽은 정말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회무침은 사실 회가 살얼음 상태라서 약간 실망했는데 맛을 보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일부러 저렇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ㅎ 

 

남편이 미역국 킬러라서 후루룩 후루룩 마셔버리네요. ;;

먹을 거 많은데 배불리지 말라고 말렸네요. ㅎㅎ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모듬 사시미

 

 

산 낙지 , 전복회 , 문어숙회 , 연어회 , 연어회 옆에 흰색 회가 정말 맛있었는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빨간 줄 회도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멍게도 있고요. 

제 최애 생고추냉이도 엄청 많이 주시네요. 

정말 신선하고 부드럽고 꼬들하고 엄청 맛있어요. ^^

 

 

동영상으로도 찍어 왔는데 구성 한번 보셔요~:)

 

 

광안리 이자까야 추천~

 

이제 다음 코스가 나옵니다. ^^

 

 

가마산 화로 소고기구이

 

 

참숯화로를 준비해주네요~~

소고기 사진을 못 찍었는데 최상급 갈비살과 등심이라고 합니다. 

 

친환경 비장 참숯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고기 맛이 너무 좋습니다. ^^

 

 

가마산 비장 참숯 소고기 구이

 

 

지금 다시 읽어보니 친환경 비장 참숯다량의 원적외선 방출로 육즙이 마르지 않아서

고기 맛이 탁월하게 좋다고 하네요.

소고기 등심이랑 갈비살 모두 맛있었어요~~ 

남편은 호기심에 회 하나와 전복 회 하나를 남겨뒀다가

화로에 구워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이제 다음 코스가 나옵니다.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코스요리

 

 

이제 식사가 나오네요. 

초밥 , 매운탕, 엄청 큰 조기 구이 , 튀김, 오징어 탕수육이 나왔어요.

사실 밥 한 공기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공깃밥은 안 줬어요. 따로 시켜야 하는 건가요..?

코스라서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서 주문하긴 애매하고 그냥 초밥 밥으로 조기구이랑 먹었어요. ㅎ

조기구이가 생각보다 크고 짭조름해서 밥이랑 먹으니 꿀맛이었네요. ^^

 

 

광안리 맛집 가마산 이자까야 

 

매운탕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너무 맛있고 msg맛도 거의 안 났어요.

먹고 나서도 속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가마산 이자카야 광안리 

 

 

새우튀김, 고구마튀김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배불러서 튀김 안 먹으려고 했는데 고구마튀김까지 다 먹었어요. ㅎㅎ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공깃밥 대신 우동을 준 게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매운탕 국물도 있는데 우동을 준건 일본 스타일일까요..? ㅎ

 

 

회랑 소고기 다 먹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다양한 맛을 보고 싶을 때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전체적인 음식을 먹어보니 비주얼보다 맛이 훨씬 더 좋았습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잘 맞고 MSG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집에 돌아와서도 속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음식을 다 먹고 나서야 이자까야 집인걸 알았지만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네요. ^^

주인분도 신기하게 생각하지 않으셨을까 싶네요.ㅎ 

 

 

이제 식사를 다 했으니 잠깐 바닷가 한 바퀴 돌러 가봅니다. 

 

시원하게 뻥 뚫린 광안리 해변 :)

 

겨울 바다 너무 아름답네요~ 

 

광안리 이자까야 가마산 앞 해변 풍경

 

동영상으로도 찍어왔어요. ^^

 

 

광안리 겨울 바다 풍경 감상하실게요~^^

 

 

잠깐 구경했는데 너무 추워서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어요. ^^

주차장에서 타워 주차된 차를 기다리는데 정말 칼바람이 맞바람으로 불어서 5분 사이에 동태가 되는 줄 알았네요..

정말 이번 한파는 엄청난 것 같습니다.

체감 온도가 영하 18도였다고 하네요 ;;

부산이 이 정도로 추우면 다른 지역은 얼마나 추울지 걱정이 되네요.

부디 몸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편안한 주말 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 공감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