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2021 스타벅스 신메뉴 [스타벅스 말차 초콜릿라떼] 주차정보 有 : )

by bijou💕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어제 조금 빨리 퇴근해서 그냥 들어가기 너무 아쉬워서 광안리로 가기로 했어요^^

드디어 카페에서 오션뷰를 보며 커피 한잔 할 수 있게 됐잖아요~~

그래도 조심해야겠지요 :)

 

 

저희는 애매하게 3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

예상 적중! 카페 안에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많지 않았습니다.

 

 

마침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은 것도 있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광안리 스타벅스는 총 3군데 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스타벅스 건물은 광안리 회센터 쪽에 있어요.

스타벅스 수변공원점입니다.

 

광안리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구. 네스카페 자리네요~

네스카페였을 때도 뷰가 너무 좋아서

종종 찾았던 곳인데 

더욱 반갑네요! :)

네스카페가 없어진 건 좀 아쉽긴 하네요~

 

 

스타벅스가 들어와서 건물 가격이

많이 올랐을 것 같네요~

스세권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이 건물 맨 위층이 에이치 에비뉴 호텔이네요.

인터넷으로 많이 봤었는데 여기였군요.

이 건물에 맛집이 많이 있어요~

 

 

디에이블이라는 파스타 집도 맛있고

홍유단이라는 중식당도 맛있어요.

에이치 에비뉴호텔에 묵으면 이 건물에서 

대부분 다 해결할 수 있겠네요. ㅎㅎ

걸어서 5분 이내 편의점도 있고 호텔 위치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스타벅스 매장으로 들어가 봅니다. ^^

 

2021 스타벅스 머그컵

 

 

신축년 소의 해를 기념해서

머그컵 종류가 많이 있어요.

살짝 유치한 듯 하지만

귀여운 디자인도 있네요. ㅎ

 

 

2021 스타벅스 홈카페 드립포트 티팟

 

 

코로나 19 때문에 홈카페가 유행하다 보니 

스타벅스에서도 여러 가지

제품들이 출시되었네요.

홈카페 드립포트 티팟 사진으로 보니

너무 이뻐서 실제로 보고 싶었는데

이미 다 팔렸는지 없네요.

 

근데 찾아보니 가격이 

77,000원이라고 하네요. ^^

너무 비싸군요...

근데 정말 이쁩니다~~

 

 

 

이제 주문하고 자리 잡으러 갈게요^^

저희는 스타벅스 2021 신메뉴

말차 초콜릿 라떼

MALCHA CHOCOLATE LATE

T6.1 / G6.6 / V7.1

 

 

말차 초콜릿 라떼 TALL 

자몽 허니 블랙티 TALL

주문했어요 :)

 

저는 날씨가 추워도 차갑게 마시고 싶어서

아이스로 주문~

남편은 따뜻한 차를 주문했어요 :) 

 

 

말차 초콜릿 라떼 & 자몽허니블랙티

 

 


< 주차정보 >

 

자! 이제 주차하실 분들 잘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뒤쪽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시고 매장에서 

12,000원 이상 주문하시면 

주차 1시간 30분 무료 주차 가능하십니다~

 

 

저희는 1만원 이상인 줄 알고 저렇게 주문해서

나중에 마카롱 한 개를 더 샀네요^^;

계산하실 때 주차해달라고 말씀하시고

입차 시간도 알려달라고 하셔서 

무료 주차하시면서 차 한잔의 여유 즐기세요~


 

 

저희는 다행히 조금 한적한 시간에 가서 창가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여기 자리가 쇼파 자리라서 편안합니다. ^^

광안대교도 바로 보이네요~

창이 통유리창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주차 1시간 30분 무료

 

 

 

이 자리가 뷰가 더 좋았지만 햇빛이 너무 강해서 

그냥 옆에서 구경만 했네요. :)

 

 

스타벅스 말차 초콜릿라떼 ICE 2021 신메뉴

 

 

 

 

이쁜 배경으로 사진 한 컷 찍어 봅니다. ^^

말차 초콜릿 라떼는 우유가 들어 있어요.

혹시 못 드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말차 초콜릿 라떼 2021 스타벅스 신메뉴

 

 

저희 자리에서도 한 장 찍어줍니다. ^^

휘핑크림도 많이 올려주고

초코 가루와 녹차가루도 올려줘서

너무 이쁘네요. ^^

 

 

맛은 합격입니다. :)

많이 달지 않은 진한 말차 라떼 입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이지만 

아이스가 너무 좋습니다. :)

 

 

어느 정도 마시다가 

휘핑크림을 섞어주니 

달콤하게 맛있습니다. ^^ 

아이스로 시키길 너무 잘했습니다! ㅎ

 

 

 

 

주차 금액 확인을 못해서 금액이 조금 부족해서

초코 마카롱 하나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별 적립 최소 금액이 1,000원이라서

음료 구매할 때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만 결재하고

나머지는 다른 카드로 결재해서 

별 적립을 했는데

마카롱 사느라고 다시 카드를 사용하니 

또 별 적립이 되네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은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별 적립이 가능하십니다~! ^^

 

 

 

골드 레벨이라면 별 12개마다 

음료 1잔 제공됩니다~ 

 

 

주차 등록을 하고 30분 정도 시간이 남아서 

잠시 해변가 한 바퀴 돌아보러 가봅니다~^^

 

 

 

스타벅스 수변공원점 앞 풍경

 

 

건널목만 건너면 

이렇게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집니다~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

 

 

에이치 에비뉴 호텔에서 바라본 풍경 

 

 

 

광활한 해변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찬찬히 걸으며 산책을 하는데

오늘따라 애기 물고기들이 떼를 지어 다니네요.

사실 좀 징그러웠습니다. ㅋㅋ

 

 

 

 

 

 

오늘은 갈매기 떼도 놀러 왔네요. ^^

 

요즘 광안리에는 

자그마한 호텔들이 많이 생기네요.

아무래도 낮은 연령대의 방문이 많은 지역이라

가성비 호텔이 많은 것 같습니다.

뷰는 무조건 이쁘겠네요~~

저도 하루 묵고 싶네요~^^

 

 

 

산책하면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갈매기 소리가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어 봤습니다. :)

 

 

너무 신기한 갈매기 울음소리 :)

 

 

 

오랜만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간단히 산책도 하니 

마음이 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다들 밀린 카페 투어 하러

가야 한다고들 하시던데

즐겁게 다녀오세요~^^

 

 

저는 산책하면서

아주 멋진 사진 한 장 건졌습니다~

같이 즐감하시지요~^^

 

 

광안리 해변 - 갈매기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 BIJOU 취미클래스 

 

 

 

바다에 해가 비쳐서 반짝반짝 거리는 모습을

은결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너무 우아한 갈매기 한 마리 :) 

저도 같이 여유를 즐겼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고요~ :)

 

완안하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