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서면 수제버거 맛집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by bijou💕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어렸을 때 피자 한 입을 먹고 너무 느끼해서 빵 부분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

그 정도로 느끼한 걸 좋아하지 않았던 제가 어느새인가부터 어렸을 때 느끼하다고 느꼈던

음식을 좋아하고 있었어요. ^^

 

 

아마도 한국에 음식문화가 바뀌면서 저도 따라서 입맛이 변한거겠죠. :)

지금은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고 버거가 먹고 싶고 그런 마음이 듭니다.

버거를 좋아하는데 프렌차이즈 버거보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수제로 만들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한 수제버거에 손이 가네요. 

이제 몸도 생각해야 하니까요 :) 

 

 

몸 생각하면 버거도 안먹어야 하겠지만 또 너무 먹고 싶은데 안 먹을 수가 없으니까

생각날 때 수제버거 맛집 검색해서 먹곤 합니다. ^^

얼마 전 해리단길 버거샵이 핫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을 해보니 푸딘코님이 다녀간

수제버거집이 있다고 하네요.

푸딘코가 인증한 맛집은 맛보장이라고 하네요 :)

인기가 정말 대단하신분 같아요~~

 

 

해리단길 버거샵에 가고 싶어서 저장해뒀는데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못 가겠더라고요..

그래서 서면 수제버거 맛집 서면 버거스 올마이티에서 배달로 시켜먹기로 했어요~

수제버거답게 저염 조리도 가능했어요. 

혹시 짠 수제버거가 싫어서 저염 수제버거 찾고 계셨다면 서면 버거스 올마이티 추천드려요~~

 

서면맛집 버거스올마이티

 

 

포장도 깔끔합니다~ :)

버거스 올마이티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와규 패티 아메리칸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처음 먹어봐서 저염으로 주문하지 않고 일반으로 선택했고

소스도 오리지널과 스파이시가 있었는데 오리지널로 주문했습니다.

 


< 가격 > 

 

와규패티 아메리칸 치즈버거

(더블) 7,500원

        와규패티 아메리칸 치즈버거

(싱글) 5,500원

        수제소스 칠리치즈 프라이 4,000원 


 

부산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저기 위에 품질보증서 안에 최상의 맛과 고객의 건강을 위한다는 약속이 있네요.

 

1. 화학 첨가물 없는 빵을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사용하는 수제 번이라고 합니다.

 

2. 패티의 풍부한 식감을 위해서

100% 호주산 와규 소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3. 튀김 기름은 트랜스지방의 최소화를 위해서

카놀라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4. 건강한 짠맛을 위해

3번 구운 죽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5. 플라스틱 대신

종이 포장을 사용 한다고 하네요.

 

 

 

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

 

저희는 버거 하나는 싱글, 버거 하나는 더블로 주문했어요. 

더블에는 재료가 모두 더블이네요~:) 싱글은 재료가 모두 싱글이고요~:)

와규 패티 아메리칸 치즈버거 더블은 호주산 소고기 패티 2장이랑 매일 직접 구우신다는 수제 번

그리고 아메리칸 치즈 2장과 그릴드 어니언, 레드 어니언, 토마토소스, 마요네즈, 머스터드가 들어있어요.

 

 

사실 남편한테는 유명한 집이라고 이야기 안 하고 그냥 줬어요. 

전혀 기대도 없던 남편은 "와~! 이거 진짜 맛있다!" 바로 반응이 옵니다. ^^

 

그리고 그냥 프렌치프라이를 시키려고 하다가 수제소스 칠리치즈 프라이를 보고 

또 수제에 끌려서 주문했어요~ ㅎ

그런데 너무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원래 저희 둘 다 프렌치프라이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혹시라도 버거만 먹으면 부족할까 해서 주문을 했는데 이제 일반 프렌치프라이는 못 먹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수제소스 칠리치즈 프라이시켜 먹으려고요~

 

 

부산 서면 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

 

 

부산 수제버거 맛집 찾으신다면 버거스 올마이티 추천드립니다.

느끼한 맛도 없고 건강한데 맛있는 수제버거입니다.^^

후기가 별 5개이고 4.9의 점수를 받으셨네요~

제 개인적인 맛 후기 : ★

저도 별 5개입니다.^^ 다음에도 또 시켜 먹을 거예요~~ㅎ

 

오랜만에 수제버거 생각나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방문 감사해요~~^^

 

맞구독 공감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