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기장 갈만한 식당 오리고기전문 “일등가” & 옥탑방 카페

by bijou💕 2020.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
얼마전에 부모님이 계시는 기장에가서
부모님이 소개해주신 오리고기 전문 식당을
다녀왔어요~ ^^

요즈음 기장에 이케아도 들어오고
이쁜 카페들도 너무 많아서 가끔 친구들이랑
놀러가는데 분위기좋은 식당 알게 되어서
좋으네요~^^*



뷰가 너무 이쁘죠~~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등가 오리불고기 4층에 있어요~^^

 

 

 

 

 

 

위생등급 매우우수 평가 받았네요~

 

 

플랜카드에 적혀있는 것처럼
들어갔을때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게 규모가 굉장히 크고 넓어서 단체 손님도
충분히 수용 가능했습니다~~

 

 

 

 

4인 테이블

 

 

 

인원이 적을때에도 분위기 있게
마룬틴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씨뷰~~ 너무 멋져요~~

 

 

 

 

 

 

다른 테이블에 앉아계셔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저 유리 통 창문이 쭉~~~~ 펼쳐져 있어요!!
너무 멋지네요~~
손님 모시고 가면 100% 만족할만한
장소입니다~^^*

 

 

* 메뉴판 참조 해주세요~^^

오리 불고기 메뉴~~*

 

 

 

 

 

저희는 간장 불고기 + 고추장 불고기
두가지를 시켰어요~~*
세상에~~+0+
오리고기가 이런 비주얼로 나온건
처음 본것 같아요!! ㅎ
진짜 소불고기 같은 비주얼 ~! ㅎ

 

고추장 오리 불고기
간장 오리불고기

 

 



개인적의견 : 고추장 불고기가 조~ 금
더 맛있었어요 ㅋㅋ

 

 

 

 

 

아버님 맞음편에 앉아서 같이
한잔 맞춰드렸어요~ ^^
그 핑계로 호올짝~ ㅎㅎ

 

고추장 오리 불고기~~
시락국 서비스 맛나용~
어머님 강추 국내산100% 들깨 수제비~~!! 고기 먹고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자극적이지 읺아서 아이와 어른들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고기 먹고 무조건 볶음밥이죠!!

 

 

 

기본반찬들을 못찍었네요~~
장아찌류도 있어서 볶음밥 한 큰술에
장아찌간장 조금 찍어서 먹으면 꿀맛~ :)

 

 

동백전으로 계산하니 바로 캐시백 되네요~^^
너무 좋네용 ㅎㅎ
계산할때 건물 윗층에 옥탑방 커피
할인쿠폰을 주네용~
안가본데라 궁금하기도 하고 가까워서
바로 한층위로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 옥탑방 카페 ]

 

옥탑방 카페 포토월 ㅎ
옥탑방 카페 가는길입니다.

 

 

 

테이블이 제법 많아서 단체 손님도
거뜬 합니다~~!!
기장은 일부러 놀러 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친구들끼리 또는
친가 가족모임 , 시댁 가족모임으로
오셔서 이용해도 충분할만큼 너무
넓고 깨끗합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ㅎ

옥탑방 카페 메뉴판

 

 

 

 

이쁜 케이크들이 많네요~
사진을 못찍었지만
다른편으로는 빵도 많아요~

레몬 머랭
도지마롤 케이크
팡도르 케이크

 

 

 

 

 

 

아포카토 자몽티 청포도에이드 팡도르빵
케이크 순삭 ㅋㅋ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팡도르빵 완전 맛있어서
순삭!! ㅎㅎㅎ
음료도 커피도 다 맛있네요~!!

기장에 가서 뭐 먹지~?
가격 적당하고 분위기 좋은데
찾으신다면 고고 :)

그럼 오늘도 힐링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