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부산 해운대 MAMA뷔페 [부산 센텀 프리미어 호텔 결혼식]

by bijou💕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예요.

오늘은 저보다 3살 어린 시조카님 결혼식 다녀왔습니다.

한국 족보 특이한 경우 참 많은 것 같아요. ㅎ

실제로 다른 조카님은 저보다 나이가 한살이 더 많았어요.^^;

 

부산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에서 결혼식을 했어요.

신랑님이 멋진 축가를 불러주고 신부 제자들이 발레 공연을 하네요.

초상권 때문에 사진을 올리긴 어렵네요.

결혼식 다녀보면서 발레 공연하는 건 처음 봤는데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뷔페 먹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았는데 선택권을 줬어요.

답례품으로 와인이나 홍삼 그리고 참기름세트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아마 센텀 프리미어 호텔에 결혼식장을 잡으려면 조건 사항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왜냐면 오늘 세 커플이 결혼식을 했는데 모두 똑같은 답례품을 줬어요.

 

해운대 MAMA 뷔페

 

저희 가족은 모두 식사를 하고 가기로 했어요.

얼마 전에 저희 결혼기념일이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외식도 못했어요.

며칠 뒤면 시부모님 결혼기념일 이예요. 같이 외식도 못할 것 같아 아쉬웠는데

덕분에 다함께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에 한 자리씩 자리를 띄워서 앉도록 되어있었어요.

 

식당 분위기랑 메뉴들이에요.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 MAMA뷔페

 

 

해운대 맛집 MAMA뷔페

 

층고도 높고 조명도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테이블마다 자리 지정도 따로 해줘서 비교적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딱 저희 가족만 식사 했는데 가족들끼리도 지그재그로 앉았네요. ^^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 부모님 결혼기념일 식사

 

테이블마다 조화지만 화병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생각보다 맛도 모두 좋았어요. ㅎ

스테이크도 직접 구워줍니다. 스테이크가 구워졌다는 소식에 얼른 가서 받아왔네요.^^

그래도 스테이크가 뷔페 치고는 부드럽고 좋았어요. 

힘줄을 다 제거 했나봐요.

꽤 정성이 느껴집니다. ^^

정말 재밌게도 어린 조카는 국수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ㅎ 

정말 3그릇은 먹었어요. 숙모도 먹어 보라며 만들어 왔네요. ^^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 뷔페 부산 뷔페 추천

 

저기 갈비찜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MAMA뷔페 부모님 결혼기념일 외식

 

아보카도 연어 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셨어요. 부모님 생일상차림메뉴 또는 부모님 결혼기념일 식사메뉴

넣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마마뷔페

 

큰 조카는 연어초밥을 하나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가서 엄청 담아 왔네요. ㅎ

연어 한 마리 사서 다 먹고 싶다고 하는데 너무 웃겼어요. ^^

다음 가족 식사는 집에서 생연어 한 마리 사서 먹어야겠어요.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 MAMA호텔 결혼식 뷔페

 

남편에게 디저트를 가져다 달라고 했더니 집에도 많은 귤을.. 하하

형님 커플은 리치와 람부탄 등 평소에 못 먹는 과일을 가져왔네요. 

 

해운대 뷔페 추천 MAMA 뷔페

 

그래도 남편이 가지고 온 붕어빵이 너무 귀엽네요. ^^ 

강릉에서 유명한 커피콩 빵도 있네요.~

 

마마뷔페 결혼식 뷔페 

 

우유 아이스크림이에요~ 

마무리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너무 좋네요. ^^

커피가 맛이 별로라서 좀 많이 아쉬웠는데 결혼식 뷔페라서 콜라 사이다 맥주 소주가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어서 아쉬움을 채워줬어요. ㅎ

 

해운대 센텀 프리미어 호텔 MAMA뷔페 후기였습니다.

든든하게 먹었더니 저녁까지 배가 부르네요. ㅎ 

사회적 거리두기 뷔페 걱정이 있으신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고 하니 몸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맞구독 환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