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구룡포 과메기 야채세트 배달

by bijou💕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 입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
저는 오늘 겨울에 별미인 과메기 테이크아웃 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구룡포 과메기


쌈배추 , 생미역 , 양파, 쪽파 , 김 , 양념
다 넣어주시네요~^^
과메기 1팩만 사진 찍었는데 과메기 2팩 샀어요~


구룡포 과메기 포장


한쌈 쌌어요~ :)
와~ 비린내 하나도 없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가족 7명이 함께 먹었는데
양이 너무 작았어요.
맛있어서 금방 다 먹었네용! :)

구룡포 과메기 & 도널드 떡볶이


저희는 연산동 도화라는 가게에서 사왔어요~
구룡포 과메기를 받아서 영업 하시는 집이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가족이 포장 해오면서 영도에서 유명한 도널드 떡볶이를 포장해왔네요~^^
먹으면서 보니까 떡볶이 없었으면 너무 부족할 뻔 했어요. ㅎ

영도맛집 도널드 떡볶이


영도 도널드 떡볶이는 쫄면사리를 꼭 넣어야해요~
포장 해왔는데 5분만 끓여도 된다고 해서 정말 가능할까? 했는데 정말 5분만에 완성이 되네요~!^^
쫄면사리 정말 너무 좋은 선택이에요~^^


저희는 양이 너무 모자랐나봐요^^;
결국 가마치 통닭을 시켰어요 ㅎ
가마치 통닭 2마리와 닭똥집 2개 주문했어요 :)

가마치 닭똥집


가마치 닭똥집이 맛있다고 해서 3개 시키자고 하는거 겨우 말려서 2개만 시켰는데 3개 시켜도 될 뻔 했어요.
가마치 닭똥집 정말 맛있어요~
고구마 튀김이랑 고추튀김도 같이 튀겨져오네요.
완전 추천이에요~ :)

구룡포 과메기


오랜만에 과메기를 먹으니 겨울이 왔음이 느껴져요.
고단백을 먹었으니 면역력에 도움이 되겠죠:)
너무 아쉬워서 조만간 다시 한번 더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밥 먹고 집앞 발코니에서 야경을 바라보니 너무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


너무 이뻐서 같이 보고 싶어서 올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완안하세요~ 晚安😴
맞구독 공감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