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부산 대게 맛집] 서면 '해신킹크랩' : 대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 생각날 때~

by bijou💕 2021. 7. 11.
반응형

킹크랩, 대게가 가끔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부산에서 대게, 킹크랩은 당연히 '해신'이 생각납니다. 해신은 대게를 시가로 계산해서 먹을 수 있는 도매 식당 같은 곳입니다. 해신은 1층에서 대게를 고르고 찌는 동안 4층 식당으로 올라가서 기다리다 식사를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0507-1402-018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75번길 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부산-해신-내부
해신 내부

해신 1층에는 타워주차가 가능합니다. 먼저 주차하고 킹크랩, 대게를 고릅니다. 1층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대게는 2Kg 정도 주문하면 4명 정도 먹을 양이됩니다. 조그만 방이 여러 개 있어서 안전(?)하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부산-해신-내부
해신 내부

해신 내부에 큰 홀도 있습니다. 여기는 손님들이 많이 없네요. 작은 방에서 식사하는 손님들은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3Kg를 주문했습니다. 1Kg에 6,5000원, 한 마리는 흠이 있는 '파지'를 끼워서 주문했습니다. 3Kg에 총 17만 원 정도에 주문했습니다. 차림비는 따로 지불해야 하고 일인당 3000원입니다. 

 

 

 

부산-해신-밑반찬
해신 밑반찬

해신에 밑반찬입니다. 생선이 너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구운 생선을 먹으니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오징어 무침, 샐러드 모두 간이 딱 맞고 맛있습니다. 제대로 된 애피타이저에 기대가 한 껏 고조되었습니다.

 

 

 

부산-해신-메뉴판
해신 메뉴판

식사류와 안주류는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게먹고 주문할 게장 볶음밥, 게 해물라면으로 미리 생각해두었습니다.

 

 

 

부산-해신-대게
해신 대게

대게 빛깔이 너무 좋습니다. 살이 통통하게 차올라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감칠맛이 나서 먹으면서 대화가 없어졌습니다. "맛있다~"는 감탄사만 가끔 들리고 먹는 동안 내내 조용하게 먹기만 했습니다. 

 

 

 

부산-해신-대게-집게발
해신 대게 집게발

대게는 역시 집게발입니다. 집게발 먹고 다들 조용해졌습니다. 머리를 쳐박고 다들 경쟁하듯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진 찍는다고 잠깐 틈을 두는 동안 벌써 처참한 껍질들이 나뒹굴기 시작했습니다.

 

 

 

부산-해신-게볶음밥
해신 게볶음밥

게 볶음밥입니다. 김치에다가 볶음밥 한 입 먹으면 아드레날린이 샘솟습니다. 배가 부른데 계속 손이 가서 과식을 하고 말았네요.

 

 

 

 

부산-해신-게해물라면
해신 게해물라면

 

게 해물라면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고춧가루를 팍팍 넣어서 칼칼한 맛이 끝내줍니다. 라면도 먹고 국물에 게 볶음밥 말아서 먹으면 끝내줍니다. 남은 게다리에 살을 발라서 볶음밥에 척 올려서 먹으니 또 다른 맛이 납니다. 오늘 너무 많이 먹었네요. 오늘은 소화제를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서면 수제버거 맛집 [서면 버거스올마이티]

부산 분식 맛집 [붐스롤 김밥] & 속초 만석 닭강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