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 박해윤 통영해물밥상 온천천 모임장소로 좋은 식당~! ◈

by bijou💕 2022.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다시 블로그에 애정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네요.

그동안 미뤄뒀던 포스팅을 하나씩 해볼까 합니다. ㅎ

 

오늘은 연산동 온천천에 있는 박해윤 통영 해물찜 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식사, 계모임 등등 모임 장소로도 좋은 식당입니다.

 

박해윤 통영 해물밥상~! 온천천 맛집~!

왜 그런지 몇 가지 추천 이유를 적어볼게요.

 

1. 주차장이 넓다.

2. 맛있고 건강한 메뉴가 많다.

3.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

4. 매장이 넓다.

5. 방이 따로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조용한 자리에서 식사초대할 수 있다.

6. 서비스가 좋다.

 

 

 

외부 모습과 주차장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0123
슬라이드사진 입니다. 하나씩 누르시면 다음 사진 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주차장은 200평 정도 되어 보입니다.

외관도 정말 크죠~

정원도 너무 이쁘게 잘 되어 있어서 기다리면서 구경할 정원도 많아서 좋습니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0123
모던한 디자인의 내부모습 입니다

 

박해윤 통영해물 밥상 집이 아니라 마치 호텔 로비 같지 않나요? ㅎㅎ

직원분도 정장을 입고 계신 모습이 호텔 인포메이션을 연상케 하네요~

손님 모시고 가기에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01
모임 장소 가능한 좌석이 단독으로 있어요.

 

방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도 가능합니다.

지난번에 상견례 느낌으로 식사하는 팀도 봤네요~

방문이 온전히 닫혀 있는게 아니라 천연 나무로 만든 문이라 나무 틈 사이고 안과 밖이 보여서 완전 프라이빗하다고 할 수는 없겠네요 ㅎㅎ

상견례하기엔 약간 애매하고 가족들과 건강한 식사 하기에는 좋을 듯합니다.

상견례는 뭔가 더 격식 있는 느낌을 보통 원하시니까요~

저희도 오랜만에 삼촌 내외분 만나서 함께 식사했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012345
메뉴도 슬라이드 사진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구성도 너무 좋습니다.

저희는 해물 밥상으로 먹었습니다.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드릴게요!

 

0123
저 낙지볶음 너무 맛있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그릇도 도자기로 고급스럽습니다.

어른들이나 계모임을 할 때 장소로 좋다고 느꼈던 게 도자기 그릇입니다.

도자기 그릇은 뭔가 대접을 받는 느낌이 듭니다.^^

 

수육이나 연어샐러드 등은 테이블에 앉은 사람 수대로 딱 맞춰 나와서 싸울 일이 없습니다 ㅋㅋ

 

박해윤 통영해물밥상은 화장실도 이쁜데요~

 

화장실 들어갔다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ㅎ

화장실도 청결하고 이뻐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

 

식당 바로 옆집에 카페가 있어서 차 한잔 하기로 했어요~

 

01
박해윤 통영해물밥상 바로 옆 카페 동피랑

 

왜 동피랑일까 생각해보니 박해윤 통영 해물 밥상이네요!

통영이었어요! ㅋㅋ

통영에 놀러 가서 동피랑 마을 구경 갔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는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

그래도 장소는 제법 넓어서 이동하기 어려운 인원이나 귀찮아하시는 어른들 모시고 갈 때는 바로 옆에 있어서 좋은 듯합니다.^^

 

카페 동피랑 2층내부

좌석이 꽤 넓습니다.

밖에 야외 테라스도 있고요~

매장이 넓은 점 마음에 듭니다~

 

음료를 이것저것 시켜서 어른들 배달드리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동피랑 아이스크림

 

조카가 시킨 아이스크림이라도 찍어봅니다.ㅎㅎ

아이스크림이 은근히 맛있어요! ㅎ

 

조카가 열심히 옆에서 쿠션을 만지작 거리더니 LOVE를 만들어서 보여주네요~

괜스레 기분 좋고 뿌듯합니다^^

 

저희 시부모님네랑 조카네 삼촌네 다 모였더니 10명이네요 ㅎ

정신없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뭉치니 또 가까워진 듯하고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박해윤 통영 해물 밥상에서 식사 한 끼 하시면 어떨까요~?^^

 

부산은 일교차가 10도 정도 나는 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