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부산 분식 맛집 [붐스롤 김밥] & 속초 만석 닭강정

by bijou💕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예요.

가끔씩 생각지도 못한 음식이 갑자기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ㅎ

며칠 전에 친구가 해운대 벡스코 근처에 가원 김밥집이너무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인지

김밥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가원 김밥집은 너무 유명해서 줄을 서서 사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요일에 친구가 해운대 간다고 해서 김밥 부탁을 했는데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너무 아쉽지만 저희 동네에도 저희만 알고 있는 김밥 맛집이 있어요. ^^

같이 아쉬워하던 제 친구 꺼도 같이 사서 줬는데

친구가 가원 김밥만큼 맛있다고 하네요.

 

회사 근처에 있는 김밥 집이라 그냥 늘 가던 집이고 편해서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하고 했는데

친구네가 맛있다고 하니 괜히 덩달아 저도 뿌듯하네요. :)

부산 분식 맛집 , 서면 맛집으로 붐스롤 김밥집 추천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말 집 근처라서 배달시키면 배달비가 조금 아까워서

전화로 주문하고 가지러 갔어요.

간 김에 사진 몇 장 찍어 봤어요. 

혹시 김밥 맛집 찾으신다면 다음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부산 분식 맛집 붐스롤김밥

 

외관입니다. 

위치는 부전역 4번 출구에서 올라오면 보아 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 맛집 부산 도시락 배달

 

저기 뒤편으로 적십자 회관이 보이네요.

입구도 아기자기 이쁘네요. ^^

회사 이전하기 전에 바로 여기 앞 회사에 다녔어요. 

점심에 딱히 먹을데가 없으면 찾아갔던 김밥집인데 어느새인가 인기가 많아졌어요.

테이크아웃 손님도 엄청 많아졌더라고요.

 

부산 분식맛집 메뉴 

 

부산 도시락배달 메뉴

 

김밥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제육 덮밥, 김치볶음밥 맛있어요.

김밥은 참치김밥, 소고기 김밥, 치즈김밥, 새우 김밥 너무 맛있어요.

특히 새우 김밥은 새우튀김에 고추냉이도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집 근처에 맛있는 집이 있어서 멀리까지 가지 않고 줄 서지 않고 바로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부산분식맛집 부산도시락배달

 

내부도 제법 넓어요. 혼자 밥 먹으러 가도 민망하지 않은 집입니다.

점심때 가면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없지만요. ^^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 하고 위치를 바꾸니 더 넓어 보이고 시원하네요~

 

 

부산 도시락 배달 맛집 새우김밥

새우 김밥, 소고기 김밥, 참치김밥입니다.

점심으로 도시락 많이 시켜 드시는데 붐스롤 김밥도 배달해서 드시거나 

테이크 아웃해서 드시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부산 분식 맛집 붐스롤김밥

 

붐스롤 김밥 메뉴가 대부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땡초김밥은 비추입니다.

제가 생각한 땡초 김밥은 샐러드 김밥에 청양고추가 섞여 있다고 생각했는데 

말 그대로 청양고추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매웠어요. 

다른 김밥과 번갈아 먹는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김밥은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고 비교적 적음 금액으로 맛있게 배불릴 수 있으니 

고마운 메뉴인 것 같아요. 

 

속초 만석닭갈비 택배

 

강릉 여행 갔을 때 강릉 중앙시장에서 구매해서 먹은 닭강정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택배 시켜 먹고 싶다고 계속 생각했는데 친구가 부산 백화점에도 팝업스토어가 열렸다고 하네요.

일주일의 기간 동안 강릉 닭강정을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사 왔어요. ^^

요즘은 택배로도 가능하니까 다음에도 시켜 먹으려고요~

 

강릉 중앙시장 닭강정

 

한 입 먹으니 강릉 여행했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강릉에는 왜 닭강정이 유명해졌을까요?

부산에서 먹은 닭 강정하고 맛이 좀 달라요.

포장도 특별했어요.

위쪽으로 구멍이 나 있어서 눅눅해지지 않게 포장되었어요.

식혀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는 닭강정이에요. 

아 정말~ 한 마리 순삭 했어요.^^

어디 간 거죠? ㅎㅎ

 

또 몇 달 지나서 생각나면 만석 닭강정 택배 시켜먹어야겠어요. ㅎ

속초 만석 닭강정 택배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셔도 좋겠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맞구독 맞공감 환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