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부산 기장 cafe 팜]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리뷰

by bijou💕 2021. 7. 13.
반응형

친구 강아지를 데리고 시원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부산에서는 애견 동반이 가능 카페 찾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폭풍 구글링으로 찾아낸 카페팜으로 이동했습니다. 가는 도중에 친구가 한 번 와본 곳이라고 하더군요. 역시 강아지 집사들은 이런 곳들에 아주 익숙한 것 같습니다.

 

cafe 팜

넓은 주차장과 자그만한 건물이 나왔습니다. 펜션에 놀러 온 느낌이 났습니다. 야자나무도 있고 주위에 초록색이 많아서 정말 야외에 피그닉 온 것 같습니다.

 

 

 

cafe 팜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인테리어한 본채 건물입니다. 오래된 건물을 조금 고쳐서 리모델링한 것 같습니다. 부산 기장에 정말 이쁘고 모던한 카페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 정도 퀄리티는 아닙니다. 그런 분위기를 기대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cafe 팜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간단합니다. 밖으로 보이는 숲 뷰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강아지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에는 여기서 강아지들과 함께 한다는게 좀 어렵겠습니다.

 

 

 

cafe 팜 커피

커피맛은 소소입니다. 달달한 메뉴는 맛있네요. 방문한 날은 시원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하니 아주 상쾌했습니다. 하지만 여기 커피맛을 보려고 일부러 찾진 않을 것 같습니다. cafe 팜은 오롯이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가는 카페 같습니다.

 

 

 

cafe 팜 외부

야자나무 사이로 마치 비밀의 아지트 같은 자리도 있습니다. 여기 사이로 강아지들이 뛰어다니기도 하고 합니다. 주위가 모두 초록이라 힐링이 되긴 합니다.

 

 

 

cafe 팜 애견 동반 가능

애견 카페라 그런지 강아지 친구들이 함께 모여서 놀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에서 간식도 제공해주었습니다. 간식이 손에 있으니 카페에 있는 모든 강아지들이 몰려듭니다. 이 놈들 본적 만 척 뛰어다니고 놀더니 먹을 것을 가지고 있으니 말을 아주 잘 듣습니다.

'앉아~'하니 모두 다 앉습니다. ㅎㅎ

 

 

cafe 팜

여기 뒤로 돌아가는 길로 따라 가면 별채가 나옵니다. 여기서 강아지와 공놀이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방금 전까지 강아지 10마리 정도가 뛰어 다니면서 짖고 떠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cafe 팜

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화창할 때 강아지 데리고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방문하시는 견주들이 다른 강아지들을 서로 봐줍니다. 앉아서 조용히 커피 마실 수 있도록 서로서로 강아지 데려다가 놀아주는 게 문화 같더군요. 아무튼 애견 카페에서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 했습니다.

 

 

 

기장 cafe 팜(팜카페)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석산 1길 41(동부산 롯데 아웃렛 근처, 이케아, 오시리아역 근교)
영업시간 : 10:00 ~ 19:00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 ❁ 기장 뷰 카페 <메르데쿠르> 데이트장소~~[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 기장 갈만한 식당 오리고기전문 “일등가” & 옥탑방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