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하나 - 요리

하이디라오 부산 [하이디라오훠궈소스] 두부면

by bijou💕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오늘은 海底捞 하이디라오 훠궈 먹었어요 ㅎ
부산에도 하이디라오가 생겼어요~!!
중국에서 유학할 때 먹었던 고급진 훠궈火锅집이에요.
정말 너무 비싸서 한번 밖에 못가봤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하이디라오 부산점도 가보고 싶지만 거리두기가 심해져서 식당에 가는건 좀 걱정이 되서 집에서 해먹기로 했어요. ^^
하이디라오 火锅料 훠궈소스를 사서 집에서 만들어 봅니다~ :)

하이디라오 훠궈 소스


매번 마라맛이 강한것만 먹다가 토마토 맛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맛평가는 아래에 적을게요 ㅎ

하이디라오 훠궈 소스


얼마전에 킴브라더스가 부산 하이디라오 갔다왔는데 두명이 먹었는데 금액이 6만원 가까이 나왔다고 하네요. 고기도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고 해서 오늘은 고기도 야채도 모두 푸짐하게 준비합니다. ㅎ


하이디라오 소스 훠궈 소스


훠궈 먹을때 땅콩깨장은 필수죠 :)
이건 땅콩이랑 참깨가 함께 들어있는 소스 입니다.
花生芝麻酱 정말 너무 고소 합니다~ ㅎㅎ

하이디라오 두부면 건두부


진짜 꼭 먹어야 하는 두부피 豆腐皮 입니다.
두부면은 중국에서 처음 먹고 너무 좋아했는데 요즘은 한국에서도 쉽게 살 수 있어요~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부산역 앞에 차이나타운에 가면 중국 식료품 점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하이디라오 부산


원하는 채소를 넣어주고 끓어 오르면 질 좋은 소고기를 넣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ㅎ
끓어 오르면 땅콩 참깨 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하이디라오 소스


야채를 또 넣어주고 고기를 또 넣어주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ㅎ
훠궈랑 칭따오 맥주는 최고의 조합 입니다.
완전 강추!!

하이디라오 훠궈 고추기름


매운걸 너무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서 고추기름 만들어 넣어줬어요. 파향이 너무 맛있게 나는 고추기름 입니다. 한 쪽 탕에는 홍탕을 한 봉지 더 넣어서 아주 매콤하게 먹었습니다. 바로 혀가 마비가 되는 맛이 납니다.


◾️하이디라오 훠궈소스 토마토 맛 후기 ◾️
- 평소에 먹던 마라 맛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약간 무슨 맛이지? 했어요.
맛이 조금 심심해서 하이디라오 훠궈 토마토 맛 소스 한 팩을 더 넣어서 먹었더니 더 진해서 맛있었어요.
신기하게 토마토 맛도 나고 생강 맛도 많이 났어요.
건강한 훠궈 맛이네요. 다음에도 안매운 맛 清汤칭탕 보다는 番茄汤包 토마토 맛을 사먹을거에요.
매운거 안 좋아하고 건강한 훠궈를 먹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하이디라오 훠궈소스 토마토 맛은 냄새가 많이 안나서 집에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네요.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먹었어요~

투썸 딸기 케이크


오늘 저희부부 결혼 기념일이라고 친구들이 케이크를 사주었어요. 너무 감동적이네요. ㅠㅠ
촉촉한 초코빵에 초코 생크림이 있고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초코볼이 탁탁 터지면서 너무 너무 맛있어요. ^^

투썸 딸기케이크


신기하게 두 친구가 각자 사왔는데 똑같은 케이크를 사왔어요. ㅎㅎ
다른데서 하나씩 사왔는데 겉 포장도 달랐어요.
겨울 시즌이라 하나는 크리스마스 포장이었어요. ㅎ
그래도 저는 원래 기본 블랙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커피 한잔과 함께 먹는 딸기 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요.
완벽한 후식입니다. ^^

배가 부르니 잠이 솔솔 옵니다.
드라마 한편 보면서 자야겠어요. ㅎ
다들 좋은저녁 되세요~
오늘은 중국음식 먹었으니까 완완~^^ 晚安😴

맞구독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