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다섯 - 원데이클래스

diy 유화그리기 카카오 톡딜 [유화 그리기세트]

by bijou💕 2021.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요 며칠 제가 훅 빠져들었던 취미를 공유해볼까 해요~^^

 

요즘 카카오 톡딜에서 유화 그리기 세트를 자주 딜 진행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싶었는데 성격상 한 번에 색칠하는 걸 좋아하고 하루 만에 뚝딱 완성되는 걸 좋아하는지라

조그마한 칸에 색칠을 하는 게 과연 나의 성격상 괜찮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게 눈팅만 하던 중 마음에 드는 그림을 발견했어요.

이건 내가 혼자 그릴 수 없는 느낌이고 잘 색칠하면 제법 근사할 것 같아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

 

저는 카카오 톡딜에서 12,900원에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이틀 만에 온 거 같아요~

다른 데는 물감 1세트만 제공되는 것 같은데 여기는 물감 2배로 주고 붓도 2배 줬습니다.

괜스레 많이 준다고 하니 든든하고 뿌듯합니다. ^^

 

diy 유화 그림 그리기 제가 그렸던 과정을 기록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같이 보실까요~ 

 

 

diy 유화 그리기 유화 그리기세트

 

컨버스지에 밑그림이 그려져 있고 그림 위로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보내준 물감 위에 통마다 숫자가 적혀 있어서 같은 숫자의 색상을 색칠하면 됩니다.

 

숫자 1번부터 차례대로 색칠해나갑니다. 

 

 

 카카오 톡딜 유화 그리기 

연한 색상의 물감은 숫자가 비쳐서 여러 번 덧발라야 합니다~

 

유화색칠하기

 

제법 윤곽이 나오고 있습니다~^^

 

 

diy그림그리기

 

 

그림이 풍요로워지니까 더 재미가 붙어서 더 열심히 색칠하게 되네요~

색을 칠하는 것보다 같은 색의 숫자를 찾는 게 더 힘드네요 ㅎㅎ

한번 붓에 색상이 묻은 이상 같은 색상으로 쭉 칠하고 싶은데 

나중에 발견돼서 다시 색을 칠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네요.^^ 

 

 

카카오톡딜 유화 그리기 diy

 

 

이렇게 물감 위에 숫자가 적혀 있어서 번호대로 색칠을 해주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한 것 같지만 숫자 칸이 굉장히 촘촘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런데 가끔 유화 그리기를 보면 칸칸이 엄청 큰 게 있습니다.

색칠을 할 때는 너무 간단해서 편해 보이지만 막상 결과물을 보면 실망스럽습니다.

확실히 촘촘하게 숫자 적혀 있는 그림이 더 입체감이 있고 더 퀄리티가 높습니다~~

 

 

diy유화 그림그리기 세트

 

만약 밑바탕 숫자들이 듬성듬성 크게 되어 있다면 개인적으로 색감을 더 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제가 톡딜로 구매한 유화 그리기는 숫자 칸이 촘촘해서 괜찮지만요~:)

 

그림 따라 그리기

 

숫자에 적힌 27번까지 다 색칠을 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하늘이 하얀 부분이 이상하게 느껴져서 숫자가 적혀 있지 않은 물감 두 개를 봤어요.

검은색으로 보여서 한번 칠해봤네요~ 

 

칠하고 보니 색칠을 해야 하는 거였어요!! ㅋㅋ

검은색인 줄 알았는데 진한 네이비여서 짙은 밤하늘 색상 이더라고요~~

다 그리고 나니 너무너무 뿌듯합니다~~!!^^ 

 

잘 보이는 곳에 올려두고 사진 한 장 찍어 봅니다~~^^

그림이 유치하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ㅎ

 

 

유화그리기세트 diy 유화 그리기 완성!! :) 

 

 

총 4일 만에 완성되었습니다~! ㅎ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4일 동안 정말 잠을 늦게 자면서 빠져들어서 그렸네요 ^^;

그림을 그리면서 저 자신을 또 발견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빠져들 줄은 생각을 못했는데 아주 푹 빠져버렸어요 ㅎ

 

 

그림을 그리다 보니 다른 생각도 안 하게 되고 마음이 평화롭고 너무 좋았어요~

근데 성격 탓에 여유 있게 온전히 즐기지는 못했네요 ..ㅎ 

더 여유있게 일주일 동안 그려야 하는데 너무 빨리 그려버렸어요. 하하하..

 

다음에 또다시 그릴 의향 완전 있습니다.ㅎㅎ

유화 그리기 취미 추천드려요~!! ^^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편안한밤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