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녹물제거 샤워기 추천

by bijou💕 2021. 7. 13.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 필터를 모두 소진하고 이번에는 다른 샤워기 헤드를 장착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폭풍 검색으로 찾아낸 가성비 괜찮은 녹물제거 샤워기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지라이프-샤워기헤드세트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세트

이지라이프 고급형 샤워기 헤드입니다. 헤드에 들어있는 필터 1개와 리필 필터는 8개로 총 9개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샤워기 헤드는 블랙 색상입니다. 투명 헤드는 필터의 색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보기가 별로 좋지 않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블랙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깔끔하게 보입니다.

 

 

 

이지라이프-샤워기헤드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교체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샤워기 헤드와 핸들 바디를 풀어서 분리하고 사용한 필터는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고무링을 빼야 하는데 고무링 유격이 거의 없어서 빼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이쑤시개나 클립 같은 도구로 고무링을 빼줘야 합니다. 문의를 해보니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는 고무링이 쉽게 빠진다고 하더군요. 이렇게 고무링을 제거하고 새 필터를 삽입하고 헤드를 원상태로 끼워주면 됩니다.

 

 

 

이지라이프-샤워기헤드-필터교체방법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헤드 옆에 보면 물줄기를 조절하는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맨 왼쪽 모드는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물수압이 좀 약해서 이런 기능이 꼭 필요했는데 디테일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3 Mode
스파 : 높은 수압

스파 + 직수 : 스파와 직수를 함께
샤워 직수 : 강한 수압

 

 

 

 

이지라이프-샤워기헤드-3모드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샤워기 헤드 몸통에 스톱 버튼이 있습니다. 샤워기 사용 중에 편리하게 물이 나오는 것은 멈출 수가 있습니다. 이 옵션이 은근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청소할 때 쪼그리고 앉아서 바닥을 닦고 샤워기로 물을 뿌리는데 물을 잠글 때 다시 일어났다가 앉았다를 반복하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워할 때 비누칠하는 동안 잠깐 멈춰두는데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튼 사소한 기능이지만 세심한 기능이기도 하네요.

 

 

 

이지라이프 3모드 on/off 수압상승 필터 샤워기 헤드

 

 

 

이지라이프-샤워기헤드-필터
이지라이프 샤워기 헤드 & 필터 8개 세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