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 게이샤 커피를 맛보다!! with 파리바게트 우리벌꿀 카스테라

by bijou💕 2021. 3. 27.
반응형

 

 

 

 

 

얼마전에 친구가 100g에 40,000원 한다는 게이샤 커피를 샀다고 놀러오라고 하는거에요~!!

그 유명한 게이샤 커피 맛을 볼 생각에 설레임이 가득합니다. 

 

게이샤 커피는 보통 커피숍에서 한잔에 1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고급 커피 원두 인 것 같네요~

게이샤 커피 원두는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파나마 종류가 다양 하더라고요.

 

친구가 산 커피는 과테말라 였던 것 같아요. 

 

 

게이샤 커피 맛 평가

 

 

드롱기 머신기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서 따뜻한 물을 배합 해줍니다.

게이샤 커피는 ' 신맛 '이 주요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신맛이 나는 커피는 아이스로 먹으면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대표적인 원두가 케냐AA커피지요.

그런데, 게이샤 커피는 굉장히 고급 원두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본연의 맛을 느껴봅니다.

 

 

빈티지 컵이 마음에 드네요~:)

 

지금 보니까 커피잔이 왜이렇게 위태롭게 올려져 있는거죠~? ^^;

저희 남편은 한모금 하더니 눈이 동그래집니다~~0_0+

굉장히 초롱초롱 해지며 한마디 하네요.."와...........!"

찐 리액션이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맛있다.. 연신 외쳐댑니다. ㅎㅎ 

 

저도 한모금 마셔봅니다..

와.. 정말 처음 맛보는 신맛 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신맛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싶네요~~^^

 

 

맛있는 커피를 준다고 해서 친구 집앞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들렀다 왔어요.

[ 파리바게트 명가 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 12,000원

 

파리바게트 벌꿀 카스테라

 

사실 다른 파운드 케이크를 사가고 싶었는데 유통기한이 가장 긴게 우리벌꿀 카스테라 였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맛있는 빵 사는 꿀팁이 유통기한을 보는거예요.

어느 집이나 마찬가지 이겠지만 파리바게트에서 유통기한 확인을 하지 않고 산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그 이후로는 좋아하는 맛보다 날짜를 보게 되네요.

 

 

처음 먹어보는 우리벌꿀 카스테라 별점 4점 입니다.

꽤 괜찮은 카스테라 빵 입니다~

많이 달지 않고 커피하고 먹기 좋은 맛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이쁘네요.

 

파리바게트 허니 카스테라

 

카스테라 빵 아래는 시트지가 부터 있죠. ㅎ 

친구는 그걸 모르고 먹다가 재미난 일이 벌어졌네요^^

 

구하기 힘들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친구네 집에는 과자창고(?)가 있어요. ㅎ

과자가 늘 채워져있지요. 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

오늘은 구하기 힘들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먹었어요. 

아직도 안먹어 봤냐며 자랑을 합니다. ㅋㅋ

과자 무게는 가벼워 졌는데 칼로리는 더 높아진듯 하네요 :)

총 용량: 481g인데 30g당 156칼로리네용~~

저희 앉은자리에서 거의 다 먹었는데....... 

모르고 먹었으니 다행이네요 ㅋ_ㅋ

 

 

커피한잔을 위해 준비된 디저트들 :)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이 생각 나네요. ㅎ

커피 한잔 마시려고 이 많은 디저트를 준비 했습니다. 😀

벌꿀카스테라 -> 딸기 ->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이 순서로 먹어야해요.:) 당도 때문에요 ㅎ

 

 

저는 자꾸자꾸 손이 가고 남편은 자꾸자꾸 호로록 커피를 마십니다.

결국 한잔 더 마셨네요! ㅎㅎ

 

 

게이샤 커피맛을 보여 준다는 친구 남편은 저희 남편 반응에 매우 만족해 하네요!

본인이 추천하고 내려주는 커피에 굉장한 자부심이 있어서 이런 반응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게이샤 커피 산미의 매력에 같이 빠져보시죠:)

 

다음에 저도 게이샤 커피 원두를 사게 될 것 같아요.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사먹지는 못하겠지만요 :)

 

커피 원두는 로스팅 하고 일주일 지나서 먹으면 지방이 올라와서 가장 맛있는 시기입니다.

이 지방이 요즘 유행하는 크레마라고 하지요~ ^^

 

오늘 부산의 날씨는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와 달리 흐리기만 합니다.

돌풍 예고가 있었는데 오후 8시쯤부터 1시간 정도 문이 덜컹이는 정도의 바람이 불더니 

2021년 3월 27일 오후 11:30분 기준 부산 날씨는 별다른 바람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비는 계속 부슬 부슬 내리네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지 않는다면 다행이지요:)

비도 너무 많이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비, 돌풍 피해 없으시길 바라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