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밀락더마켓 부산 광안리 신규 복합문화공간 솔직후기 :)

by bijou💕 2022. 7. 26.
반응형

#밀락더마켓 #광안리 핫플# 광안리 신규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들이랑 광안리에 놀러 갔다 왔어요!
광안리가 요즘 많이 핫해졌다고 해서 기대감을 품고 갔다 왔어요ㅎㅎ

그중에서도 인스타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 밀락더마켓 ]에 가봅니다~!

MILLAC THE MARKET

사진으로 보던 바로 그곳 밀락더마켓입니당!
제 친구는 사진 찍어 달라고 이 더운 날 계단을 오르네요 ㅎㅎ 정말 대단합니다! ^^

이름이 밀락더마켓인데 왜 민락동인데 밀락으로 했지? 생각해보니까 외국관광객들이 부르기 편하게 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

< 밀락더마켓 주차정보 >

밀락더마켓 주차장


다행히 주차장이 넓습니다.
건물 앞으로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1층 전체가 주차장입니다.

밀락더마켓 매장은 2층에 주로 있어서 1층을 주차 공간으로 이용했나 봐요.
너무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 밀락더마켓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12시
운영시간이 매우 여유가 있습니다.
내부에 맥주집이나 음식점이 있어서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프리마켓처럼 개별 상점이 있는데 이것도 늦게까지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내부를 볼게요~

밀락더마켓 프리마켓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밀락더마켓에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프리마켓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느끼이 드네요~
외국 복합쇼핑몰에 들어온 느낌이 드는 밀락더마켓입니다.

블루문 맥주집
네이키드에이프

사진 뒤쪽을 보면 맥주 만드는 기계가 보입니다.
수제 맥주집인 것 같아요.
감자튀김이 유명한지 젤 많이 먹고 있었어요~

밀락더마켓 수변공원

블루문 맥주집이랑 네이키드 에이프 바로 앞으로 이런 장소가 있어요~
수변공원에서 회 한 접시 사서 먹는 그 느낌을 살린듯 합니다.
중간에 작은 테리블들이 있고 계단에 걸터앉아 구매함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 있네요.
저희도 점심을 안 먹고 왔다면 여기서 음식 몇 가지 사서 먹었을 텐데 아쉽네요~

수변공원 밀락더마켓


식당은 광동 음식점 , 텐동 일식당 등등 외국 음식점이 몇 군데 있어서 궁금했어요.
다음에 와서 먹어보려고요. ^^

다시 매장을 좀 더 구경해보려고 해요.

밀락더마켓 와인 판매점
캠핑용품 소품샵
라탄, 그릇 소품샵
너무 귀여운 라탄 유모차

소소하게 구경할게 많아요. ㅎ

밀락더마켓 자전거 소품샵

친구가 자전거 요즘 타고 있어서 헬멧 구경 왔다가 기절할 뻔했어요 ㅎㅎ
헬멧 하나에 22만원 33만원 하더라고요!
근데 정말 가벼웠어요~
자전거는 무게로 가격 책정된다더니 정말 좋아 보이긴 했습니다 :)

40192 자전거 소품샵 바로 옆집으로
[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 매장이 오픈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스타벅스 밀락더마켓점이 되겠지요~
오픈하면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Millac The Market

여기 앞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네요~

1층 전체가 주차장인 밀락더마켓 훌륭합니다.


왜 저는 이 멋진 풍경을 보고 서대문형무소가 떠올랐을까요; 껄껄 ..

밀락더마켓 핫플

밀락더마켓에서 나와서 광안리 바닷가 방면으로 걸으면 이런 벽화가 나옵니다.
여기가 앞으로 사진 명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사진 잘 나오고 이국적이고 마음에 들어요! :)

요즘 광안리 바닷가에선 주말 밤 8시에 드론 쇼를 하고 있어요~ 매번 테마가 달라지니 볼만한 것 같아요~

광안리 드론쇼
광안리 드론쇼

친구가 명지에 살아서 차 시간 때문에 일찍 돌아갑니다 집에 가는 길에 찍어서 제대로 못 봐서 좀 아쉽네요 ㅎㅎ
다음엔 식당에 앉아서 봐야겠어요 ^^

# 밀락더마켓 부산 광안리
신규 복합문화공간 솔직 후기#

프리마켓 느낌이라 기대가 많았어요.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요? ㅎㅎ
아직 매장이 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막 오픈해서 그런 듯합니다.

이건 매장이 더 들어오면 개선될 거라 생각되는데
심각한 하자? 아쉬움이 있었어요.
프리마켓 같은 매장이랑 음식점이랑 구분 없이 한 층에 이어져있다 보니 냄새가 섞여서 좀 당황했어요.
음식점 바로 옆집에서 의자 판매를 하고 계신 분이 너무 안쓰러워 보였어요. 하루 종일 기름 냄새를 맡아야 할 텐데.. 싶었어요.

손님 입장에서도 냄새가 맛있게만 나는 게 아니라 섞이기도 하고 기름 냄새가 나는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관계자가 보고 계시다면,,
1. 구경 많이 할 수 있는 신규 매장 더 많이 늘려주세요.
2. 음식점 환풍시설에 더 신경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힙한 분위기와 포토월같은데가 인상적이었고 프리마켓 물건들도 좋은 게 많아서 몇 달 뒤에 스타벅스 밀락점이 생기면 방문해서 광동 음식이랑 맥주 한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부산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큰 기대는 마시고 한번 둘러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
식사를 여기서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이상 솔직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