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여덟 - 꿀팁공유

[동백전 캐시백 10% 재개] 할인 받아요~ : )

by bijou💕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오늘 정말 너무 추웠죠~ 부산도 바람이 엄청 불었습니다.

정말 귀가 떨어진다는 기분을 오랜만에 느꼈네요 ㅎㅎ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재개 소식이 올라와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 드리려고요! :)

 

너무 기쁘네요~ ㅎ

동백전 사용 가맹점이 많이 있는데 보통 가게 입구에 동백전 사용 가능이라고 적어둡니다.

그래도 문의 하고 사용하시면 더 좋긴 하겠죠~

지난번에는 10만원까지 10% 이후 5% 였는데, 이번에는 조금 달라졌어요.

 

내용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동백전 재개~ 10% 캐시백 받아요!

 

지난번 예산 초과로 10% 캐시백과 5% 캐시백 모두 잠정 중지되었는데요.

다행히 다시 동백전 재개 소식입니다. 

월 30만 원까지 10% 캐시백 된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10만 원까지 10% 초과 금액 50만 원 한도로 5% 할인되었는데 이번에는 30만 원까지 10% 할인되는 걸로 바뀌었네요. 1월 - 2월까지는 월 1,000억 까지 발행 확정이네요.

 

 

 

필요한 게 있으셨던 분들 부산지역화폐 동백 전으로 결재해서 소상공인 분들도 조금 마음 놓으시고 지역 경제가 좋아졌으면 합니다.

 

 

 

캐시백 재개 시간은 2021년 1월 9일 토요일 0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

1인당 30만 원까지 사용 가능하고 월별 발행 금액이 1,000억 원인데 충전이 다 되면 개인과는 별개로 충전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필요한 게 있으시면 미리 충전해두는 것도 좋겠네요~

참고로 30만 원 이상 충전은 불가합니다~^^

 

 

 

캐시백은 충전해뒀다가 필요할 때 한꺼번에 사용하셔도 되고 사용하실 때마다 캐시백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어떻게 설정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부산 동백전 재개 동백전 캐시백 사용 설정 방법

 

아래에 빨간 박스 표시해둔 것처럼 사용 설정을 누르시면 ON/OFF 바로 설정 가능하십니다.

 

사용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제가 지난번에 캠핑용품점에서 10만 원을 구매했어요.

 

캐시백 사용하는 걸로 설정을 하고 구매했는데요.

10만 원 결재 - 캐시백 결재 2,555원 = 캐시백 적립 9,744원 이렇게 결재되었어요.

보니까 10만 원 결재해도 바로 1만 원이 차감되어서 9만 원이 결재되는 게 아니라

지난번에 구매한 금액의 10%를 다음번에 사용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사용 설정을 OFF로 하시고 많이 모아 뒀다가 다음에 캐시백 금액 원하는 걸 구매하실 수 있어요.

30만 원 10% 할인이니까 3만 원 캐시백 모아뒀다가 다음번에 적립된 캐시백 3만 원으로 구매하는 거죠~^^

그러면 더 공짜로 사는 기분이 나서 좋기도 합니다. ㅎㅎ

 

 

10% 할인은 엄청 큰 할인이니까 기회 놓치지 마시고 미리 30만 원 충전해서 사용하세요~~

 

 

 

 

오늘 포스팅도 유익했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완안~★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