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부산 날씨 - 일기예보가 틀려서 나쁜건지 좋은건지? ㅎㅎ

by bijou💕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쥬입니다~

오늘 일기예보에서는 비와 돌풍이 분다고 예고를 했어요~

하지만 2021년 3월 28일 일요일의 날씨는 한여름 같았습니다~~

 

일기예보만 보고 부산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 중에 취소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날씨를 보고 많이 화가나시겠지요...

저도 월초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날씨 검색을 참 많이 했었어요~~

 

제주도 3월 날씨는 주말마다 비가 오는 거였죠.

그래서 예약을 했다가 취소했었는데 예약한 날 다음 주도 그다음 주도 비 소식이 있어서 

그냥 원래 계획한 대로 다시 비행기 표를 끊어서 갔었습니다.

 

 

내심 일기예보가 틀리기를 바라면서요.. ^^

 

오늘 부산 날씨도 매우 맑음이었습니다.

어제 비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벚꽃이 대부분 다 떨어졌을 거라고 예상했어요~

그런데 집 앞의 대부분의 벚나무에 벚꽃이 여전히 아름답게 피어있는 거예요~~

 

그래서 집 근처 부산 시민공원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

 

 

부산 시민공원 벚꽃

 

 

벚꽃 2021년 3월 28일 현 상태입니다. ㅎㅎ

다행히 바람을 잘 견뎌주었네요~:)

 

저 사실 어제부터 걷기 운동을 시작했어요! ㅋㅋ

어제 비가 오지 않을 때 얼른 송상현광장 한 바퀴를 돌고 왔는데 밤에 비가 엄청 내리는 거예요~

그래서 어제 운동을 시작했는데 일기예보에서 오늘도 비 소식이 있어서 운동 못하겠구나 생각했는데, 

날씨가 너무 맑아서 운동하러 나갔습니다~~^^

 

 

 

부산 시민공원 3월

 

어머어머~ 튤립의 계절이 벌써 오나 봐요~~!!

입구에 튤립이 팬지와 함께 너무 이쁘게 피어있네요~ ㅎ

 

 

부산 시민공원 3월 튤립

 

튤립은 5월에 피는 꽃 아니었던가요~?!^^

어릴 때 에어랜드에 5월 튤립축제가 있을 때 놀러 갔던 기억이 선명해서 그런지 제 기억 속에는

튤립은 5월의 꽃이었는데 말이죠~ ㅎ

 

그래도 참 이쁘네요~~  꽃 사진을 찍고 있으니 나이 들었다는 소리를 듣네요;;ㅎ 

그런데 정말 요즘 꽃이 너무 이쁘게 느껴지네요~~^^

 

 

가족들과 힐링하기 좋은 부산 시민공원 ~ :)

 

가운데 사진이 [ 도심백사장 ] 이예요~ 

정말 이색적이지요~:) 아이들이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놀듯이 재밌게 놀고 있어요~~

벌써 유채꽃도 많이 피었네요~~ 

유채꽃 특유의 꼬리꼬리 한 냄새가 납니다.ㅋㅋ

 

 

유채꽃과 벚꽃의 조화로움이 멋지네요! ㅎ

 

유채꽃이 노랗게 이쁘게 피었어요~~

관광객이 몰려서 일부 지역에서는 유채꽃밭을 갈아엎었다고 하더라고요.

부산 시민공원에도 유채꽃밭이 제법 넓게 있지만 시민의식이 높아져서 그런지 아무도 들어가지 않아요~

서로 배려하는 거겠죠~ 너무 멋집니다~:)

 

 

부산 시민공원 힐링 

 

 

부산 시민공원 규모는 굉장히 넓어요~~ 오늘 산책을 하면서 새로운 곳도 많이 발견했네요~~

개울가도 있고 물레방아도 보이고 쉴만한 공간도 많이 있어서 가족들이 휴식하러 오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강아지랑 산책 오신 분들이 너무 많이 계셔서 대리 만족했네요~~❤︎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아이들이 발로 구르는 킥보드 타기에도 너무 좋고 자전거랑 인라인 탈만한 장소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도 인라인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 

 

 

부산 시민공원 호수

 

호숫가가 넓게 있어요~ 곳곳에 개울도 많고요~~

오리가 정중앙에서 관심받고 있네요^^

 

사진으로 안 보이지만 잉어가 많이 있어요~~

물고기 밥도 자판기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던져 줄 때마다 보이지 않던 물고기들이 갑자기 몰려드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무섭네요 ㅋㅋㅋ

검은색의 물고기들이었거든요 ㅎ

잉어는 빨강, 노란색의 물고기들이었어요~~^^

거북이 커플 :)

 

 

거북이 커플도 만났어요!! ㅎ 

대포처럼 생긴 카메라를 들고 다니시는 사진작가님들이 웅성웅성하길래 옆에서 같이 봤더니 

물속에서 거북이 커플이 짜잔~! 나타났어요~!! ㅎㅎ

너무 신기하네요~~^^

 

 

부산 시민공원에서 캠핑을~~:)

 

돗자리 가져와서 앉아계신 분들은 너무 많이 보이고요~

이렇게 캠핑 의자와 웨건을 가져오시거나 파라솔이 연결되는 의자 가져오셔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너무 여유로워 보이네요~~~^^

저희도 다음에 캠핑의자 가져와서 여유를 즐겨봐야겠어요~~:) 

 

 

부산 시민공원 아이들 놀이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돔 플레어가 있어요~ 

돔 플레어라는 걸 저도 처음 봤는데요 ㅎ

어렸을 때 놀이터에 퍼즐 모양의 철봉에서 매달리며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돔 플레어는 업그레이드 버전인 것 같네요~! ^^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네요~~ㅎ 보고 있어도 너무 흐뭇하네요^^

놀이터도 모양이 너무 이쁘네요 ㅎ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부모님들은 돗자리에 누워서 쉬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부산 벚꽃 만개 - 시민공원

 

벚꽃이 아직 떨어지지 않아서 만개한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꽃잎이 날리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 :)

 

시민공원에서는 운동을 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ㅋㅋ

주말이라 사람도 많았고 트랙도 없어서 운동을 하기보다는 산책과 휴식의 컨셉이 맞는 듯합니다. ㅎ

그래서 저희는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송상현 광장으로 가서 걸었습니다! ^^

 

송상현광장은 양쪽 도로 사이에 길게 이어진 공원이라 걷거나 달리기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밤이 되면 달리기 하시는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한 바퀴 도는데 1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아직은 한바퀴 정도 돌 수 있는 체력이지만 언젠가 여러 바퀴 돌고 기록을 남겨보는 날이 오겠지요~^^

 

 

▶︎부산 시민공원과 송상현광장 동영상 짧게 찍어왔어요~ 

궁금하신 분들 같이 봐요~~😍

 

 

부산 시민공원 2021년 3월 ~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춘곤증도 잘 이겨내셔요~!!🌸

 

 

일요일 밤 편안하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맞구독 공감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