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 치즈볼 피자] 저렴하게 먹는방법~:)

by bijou💕 2021. 4. 1.
반응형

이마트-트레이더스-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 치즈볼 피자

 

 

얼마 전 남편이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다녀왔어요~

나오는 길에 푸드코트에서 피자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었어요~!!

안내데스크에서 피자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피자구독권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저렴하게 먹는 방법

 

 

삼성카드로 피자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15,000원을 결재하면 10,000원 쿠폰 4장을 줍니다. 

40,000원어치를 15,000원에 구매하는 거니까 25,000원이 이익 인 셈이네요~^^

 

사용 방법은 쿠폰 아래에 적힌 사용기간에 맞춰서 피자를 구매할 수 있어요~!

일주일에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고 그 기한안에 사용하지 못하면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이 됩니다.

사용기간은 남아 있지만 마트 정기 휴업일에 가서 문이 닫혀서 사용을 못하면 어쩔 수 없다고 하네요.

 

10,000원 쿠폰으로 원하는 피자를 선택하고 차액은 삼성카드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저렴한 피자가 12,500원이네요~

이럴 경우 10,000원 쿠폰과 추가금액 2,500원만 결재하면 피자 한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두 번만 사용해도 이득입니다~~^^

저희 집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가깝기 때문에 매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가격 ]

 

< 45cm 피자 >

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17,500원

파이브 스타 치즈피자 15,000원

올 뉴 콤비네이션 피자 12,500원

 

< 33cm 피자 >

허니 치즈볼 피자 13,500원

잔슨빌 핫도그 피자 13,000원

 

 

위 피자 5종 (택 1)

저희는 오늘 허니 치즈볼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박스

 

뭔가 피자 박스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피자 박스 잘 만든 것 같네요~~

굉장히 먹고 싶게 생겼습니다!! :)

 

 

이마트-트레이더스-허니치즈볼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 치즈볼 피자 :)

 

비정제 벌꿀도 같이 들어있네요~~

저는 사실 피자 이름을 제대로 보지 않고 허니 피자인 줄 알았어요 ㅎㅎ

남편이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저기 치즈볼이 그냥 공갈빵 같은 건 줄 알았어요 ㅋㅋㅋ

근데 만져 보니까 치즈인 거예요~! +ㅁ+ 

가격도 저렴한데 치즈볼이 이렇게 많이 들어 있다니~!! ㅎㅎㅎ

 

 

진짜 대박이예요~!! ㅎ 요즘 치킨 시키면서 추가 주문하는 치즈볼 가격 아시잖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너무 훌륭합니다~~^^

 

 

촌스럽게 치즈볼 떼는 모습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

 

 

치즈볼이라는 게 너무 신기했네요:)

저희처럼 큰 기대 없이 사셨다면 완전 너무 만족하실 거예요~~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 치즈볼 피자는 도미도 피자와 거의 동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사실 저는 피자 중에서 도미노 피자를 좋아했거든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자주 못 먹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비슷한 퀄리티의 피자가 있었네요~~!!

 

 

허니 치즈볼 피자는 품절이 잘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다행히 퇴근시간 전인 오후 5시에 주문을 넣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허니-치즈볼-피자
허니치즈볼 근접샷~:)

 

허니 치즈볼 피자에는 새우, 베이컨 , 웨지감자 , 블랙 올리브 , 치즈볼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그래서 식감이 다양해서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달콤한 크림소스와 약간의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려고 하면 매운맛으로 잡아줘서 계속 입맛을 당깁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한 건 했네요! :)

정말 이 가격에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피자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피맥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오미자에이드 ㅎㅎ

 

재료를 아끼지 않고 토핑이 듬뿍 소스가 듬뿍 들어 있어서 칼로리 걱정은 좀 되지만 너무나 맛있는 피자입니다.

꿀을 굳이 안 찍어도 너무 맛있어요~~

치즈볼만 먼저 따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남편이랑 계속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네요 ㅎㅎㅎ

빵 테두리 남은 걸로 꿀에 찍어서 먹었어요~~^^ 

 

 

사실 피자 종류가 엄청 많아서 피자 구독권도 있으니까 하나씩 종류별로 먹어보자고 했는데 

남편이 그냥 이것만 먹어도 될 것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

원래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는 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가 인기가 많잖아요~~

저희도 지금까지는 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를 먹었는데 이제 1위는 허니 치즈볼 피자입니다~!

 

허니 치즈볼 피자는 33cm로만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2명이라서 이것도 크고 충분합니다!

사실 피자 남으면 저는 냉동 보관해두고 밤에 야식으로 종종 먹는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녹여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ㅎ

물론 몸에 좋은 건 아니겠지만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허니 치즈볼 피자 꿀맛~👍

 

 

진짜 허니 치즈볼 피자는 강추입니다~~*

오늘 덕분에 밥 안 차려서도 너무 고맙고 저렴하게 먹어서도 고맙네요^^

4월 한 달간은 일주일에 한 번씩 피자를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보니까 고기도 똑같이 행사를 하던데 지금은 고기 구독권은 판매 중지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고기 구독권도 재개하면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

피자를 매주 먹을 수 없다면 한판 사서 친구 선물 줘도 좋겠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아주 칭찬합니다~~:) 

 

 

 

 

 

 

글을 적으면서 피자 사진을 보니 또 배가 고파져서 무알콜 맥주와 과자 좀 먹고 자야겠어요 ㅎㅎ

드디어 내일 하루만 출근하면 주말이네요~~^^

기분 좋은 밤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