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야경이 이쁜 부산 강서구 한옥카페 [ 다온나루 ]~✭✭

by bijou💕 2021. 3. 30.
반응형

 

 

 

 

 

 

강서구 카페 다온나루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하러 가기로 했어요~! :)

마침 일이 있어서 다대포 쪽으로 가던 길에 일이 끝나고 어딜 갈까 고민을 했죠.

빨리 선택 하지 않으면 집으로 돌아갈 것만 같은 불길한 예감..ㅎ

 

 

갑자기 얼마전에 중국 친구 웨이신에서 본 한옥카페가 떠올랐어요! : )

중국 유학생 친구인데 여긴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모르겠어요 ㅎ

 

무튼 덕분에 이쁜 카페 알게 되었네요~~ 

바로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보니 다온 나루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계정이 있었어요~

여러 사진들을 보다가 결심했죠. 여긴 꼭 가야 해! ^^

 

 

다온나루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

 

저희가 시간대를 너무 잘 선택해서 간 것 같아요~

오후 5시쯤 이었는데 주차장에 차가 한 대도 없었어요~! ㅎ

아 물론 평일이기도 했지요~^^

 

 

한옥카페 부산 강서구 다온나루

 

내비게이션에서 검색을 하고 방문한 다온 나루 카페는 많이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옆에 다른 카페가 하나 더 있었는데 거기는 현대식으로 2층으로 지어진 건물이었네요~

엄청 으리으리 하더라고요 :)

요즘 이 동네에 카페가 점점 생기고 있나 봐요~

근데 시골이라 그런지 카페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개인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좋아해서 오늘은 다온 나루 한옥 카페에 온걸 너무 만족했습니다~^^

 

다온나루 카페내부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한국 전통 모양의 쿠션과 병풍 등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고요~^^

로스팅 기계도 있네요~ 직접 로스팅하시나 봐요~

 

 

이제 메뉴를 선택하러 가볼게요~

다온나루 메뉴 가격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 ㅎ

남편은 카페라떼 , 저는 쑥 라떼를 선택했습니다.

 

인기 있는 메뉴에는 별 표시가 되어 있네요~

웅녀 라떼 ( 떡+카페라떼 ) , 슈크림 페너 ( 슈크림+카페라떼 ) 

뭔가 색다르네요~ 다음번에 마셔봐야겠어요~~

 

전통적인 느낌으로 미숫가루와 찰떡 구이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많이 봤쥬~:)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빵도 있었어요~ 막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빵은 발견하지 못했지만요..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2층도 구경하러 갔어요~!

 

다온나루 카페 2층

 

카페 2층은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아요.

화장실이 있고 앞에 다이닝룸이 있네요~

2층에는 가운데 긴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한 팀으로 앉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 )

 

1층에서 바라본 다온나루 마당 풍경 :)

 

손님이 저희 외에 한 팀밖에 없어서 자리를 골라서 앉을 수 있었네요~~

소파에 기대어 창밖을 바라보니 너무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양떼구름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양떼구름이 보이면 다음날 비가 온다고 하네요~:) 

 

해가 저물어가는 모습 :)

 

앉아 있다 보니 해가 저물어갑니다..

늦은 오후에 방문했더니 노을이 지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

 

 

다온나루 카페라떼 & 쑥라떼

 

카페라떼는 맛보고 깜짝 놀랐어요...!

너무 써서요 ㅠㅠ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라떼도 잘 마시는데 여기는 우유가 많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남편한테 우유 더 달라고 하라고 했는데 이런 거 잘 못하는 사람..ㅋ 

부끄러워서 미안해서 말 못 하고 그냥 조금씩 홀짝 거리다 거의 다 남기고 왔네요...

 

제가 선택한 쑥 라떼는 정말 건강한 맛입니다. ㅎㅎ

일본의 말차라떼 같은 컨셉인것 같은데 쑥 라떼는 달지 않아요.

따뜻한 우유에 쑥 분말을 섞어준 맛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중국 친구 입맛에 맞았을지 의문이 드네요 :)

그 친구는 미숫가루와 바싹 찰떡 구이를 먹었다고 하던데.. 

뭐 한국 식문화도 경험해보고 좋았겠죠~!^^

 

 

 

음료는 잠시 두고 노을 감상에 빠져봅니다~~~

 

다온나루 노을

 

노을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조명까지 켜주니 더 낭만적인데요~ㅎ

앞에 정원에 커튼도 있고 꽃들도 장식되어 있어서 마치 야외 결혼식장 느낌이 나네요~

정말 지인만 초대해서 결혼식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날이 좋을 때는 이곳에서 음악회도 한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날짜 맞춰서 공연도 보고 싶네요~^^

 

 

벗이 먼 곳에서 찾아오면, 또한.... 

 

저 말 다음으로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걸까요~? :)

반가움, 그리움의 의미를 전달하고 싶은 거겠죠~^^

 

여기 앞에서 고양이 친구를 만났어요~

요즘 박수홍 님이 키우시는 고양이가 너무 애교 많고 잘 따라서 냥또 맞았다고 하잖아요~

다온 나루 고양이도 시크함이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는 애교쟁이였어요~~:)

다온 나루에서 키우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 손을 많이 탄 것 같았어요~

 

애교쟁이 고양이

 

진짜 어쩜 이렇죠~~ㅎㅎㅎ

계속 남편한테 와서 비비고 애교를 부립니다~~^^

너무 귀여워요~!! :)

 

근데 집에 와서 남편이 깜짝 놀랐죠 ㅋㅋ

온몸에 털이 가득했거든요 ㅋㅋ 열심히 돌돌이 테이프로 떼어냅니다. ㅎ

남편이 나중에 시골 가면 고양이 강아지 키우자고 하네요~

과연 비염환자인 제가 키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바라보는 건 너무 이쁘네요~^^

 

 

 

다온나루 야경

 

나올 때 보니까 여기 지인당이라고 따로 건물이 있는데 여기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었어요~~

애기랑 함께 가실 때는 이쪽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입구에서 웨딩 스냅사진 찍어도 너무 이쁠 것 같아요~ :) 

밤이 되니까 손님들이 점점 오시네요~~ 

저희는 타이밍 좋게 떠납니다! : )

 

 

하늘이 너무 멋지네요~!!

 

주위 높은 아파트가 없어서 하늘이 펼쳐진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기와도 굉장히 멋스럽네요~ 오랜만에 너무 좋은 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온나루 야경

 

차에 타기 전에 아쉬운 마음에 뒤돌아서 한 장 더 찍어 봅니다~^^

다음에 5인 이상 금지 해제되면 친구들이랑 한번 더 놀러 와야겠어요~!

전주 한옥카페 느낌 물씬 나는 부산 한옥카페였습니다~~:)

 

 

오늘은 미세 먼지와 황사가 많이 없어져서 정말 다행이에요~!

내일도 미세먼지 많이 없었으면 좋겠네용~~

저는 이제 음악 들으며 좀 쉬다가 자려고 해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