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세엣 - 국내여행

🌸 온천천 벚꽃 드라이브~ 부산 날씨 ☀️

by bijou💕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비쥬입니다 ㅎ

벚꽃 한번 보셨나요~? ㅎ

 

멀리 가진 못하고 집 앞에 벚꽃이 있어서 잠시 봤네요~

동영상으로 잠시 찍어 봤어요^^

 

온천천 벚꽃~~

 

올해는 벚꽃 개화 시기가 17일이나 빨라졌다고 하네요~

정말 오늘 날씨가 너무 포근하다 못해 더웠습니다.

부산 날씨는 지금 한여름 같습니다. ㅎ

 

저는 오늘 블라우스에 자켓 입고 얇은 청바지를 입었는데 딱 좋았습니다~

조금 빠르게 걸으면 약간 더울 정도였습니다. ^^

 

그런데!! 내일부터 부산에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합니다~~ㅠ

이쁜 벚꽃들이 다 떨어질 것 같네용..

 

[ 부산 날씨 예보 ]

기상청에서는 27일(토) 오후~28일(일) 새벽까지 

부산지역에 돌풍(최대 10m/s)을 동반한 

호우(30~80mm)를 예상하였습니다.

 

 

온천천 한양아파트 

 

 

잠시 주차를 하고 벚꽃을 바라봅니다...

정말 어쩜 이리 여리여리 할까요.. :)

 

 

벚꽃동굴 :)

 

내일부터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니 저 풍성함이 다 떨어질까 아쉬운 마음입니다.

그래도 벚꽃은 떨어져도 이쁘니까 .. 그렇게 위안을 삼아봅니다 ~^^

 

 

부산 온천천 벚꽃

 

부산은 남쪽이라서 기온이 더 빨리 올라간 것 같아요~

서울 쪽은 벚꽃이 이제 막 개화를 시작했다고 하죠~

비가 오고 나면 서울쪽 벚꽃은 만개를 하겠네요~:)

 

 

혹시 부산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주 주말은 피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온천천 벚꽃 길

 

부산에 벚나무가 유난히 많아요.

삼락공원 , 광안리 삼익비치 , 온천천 이렇게 크게 유명하고 곳곳에 아파트마다 벚나무가 있는 것 같아요!

밤에도 와서 노란 불빛에 비친 벚꽃을 봐도 이쁜데.. 오늘 저녁은 나갈 수 없을 것 같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비가 온다고 했으니 올해는 밤에 벚꽃을 보진 못하겠네요..

 

 

온천천 벚꽃길

 

온천천이 가운데 흐르고 양옆으로 벚나무가 길게 이어져있습니다.

다리를 건너 반대편에는 유채꽃이 피고 벚나무가 있어서 노랑과 분홍의 만남이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올해는 온천천 개울로 유실사고가 증가해서 보호벽을 설치하는 공사를 하고 있었어요....

뭔가 아쉬운 기분이 들지만 안전을 위해서 필요한 거겠죠..

 

 

온천천 길건너 보호벽 설치모습

 

온천천이 길게 해운대까지 이어져 있어서 조깅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도심 속 이런 공원이 있다는 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거리두기가 이번에는 풀릴 줄 알았는데.. 다시 2주 연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ㅠ

친구들도 못 보고 너무 아쉽네요..

작년에 친구들이랑 사진도 찍고 한 것 같은데.. 올해는 사진 한 장 못남기네용..

 

 

부산 벚꽃 만개

부산 벚꽃 만개했어요~~ 완전 100%는 아니고 90%(?) ㅎㅎ

그게 그거지만요 ㅎ 

내일 비만 오면 좋겠지만 돌풍을 동반한다고 하니 다 떨어질 것 같네용..

 

바닥에 벚꽃잎이 쫘악 깔릴 것 같습니다! ㅎ

그것 또한 이쁘겠지요~~^^

 

 

 

잘보고 갑니다! ㅎ

 

 

한 10분 둘러보고 돌아갑니다 ㅎ

뭔가 흥이 나지 않네요.. 왜일까요..ㅎ 

봄 타나 봐요 ㅋㅋ

 

 

이제 집으로 갑니다~~

 

부산 3월 날씨는 17도 너무 따뜻해요~ 

 

잘 보고 갑니당~😍

 

벚꽃 지고 겹벚꽃 보러 가야겠어요 ㅎ 

 

재밌는 거 많이 하는 금요일이네용~~^^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