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 기장 뷰 카페 <메르데쿠르> 데이트장소~~

by bijou💕 2021. 3. 25.
반응형

 

 

기장 카페 메르데쿠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에 있는 카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기장에 어느 시기부터인가 갑자기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정말 어촌일 뿐이었는데 말이죠. ㅎ

 

요즘 문화생활을 즐기고 힐링을 원하는 시대가 되면서 뷰가 이쁜 카페가 인기가 많습니다.

저 또한 쉬는 날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이 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

 

부산에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개인적으로 참 고맙습니다~

 

 

 

기장 성당 드라마촬영지 

 

기장 성당 모형은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여기에서 드라마 촬영을 했다고 해요~ 실제 예배드리는 곳은 아닙니다~:)

드라마 촬영지가 되면서 관광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네요~ 

 

스냅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도 유명하지요~~

마치 제주도의 섭지코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

 

바로 옆에 바다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사진이 굉장히 이국적으로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기장 성당에서 멀지 않은 곳에 메르데쿠르 카페가 있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사실 기장까지 카페를 왔는데 주차장이 협소하면 가기 힘들잖아요~~ 

메르데쿠르 카페는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ㅎㅎ

사진에 보이지 않은 주차공간도 많이 있습니다~^^

 

 

주차가능 카페

 

날씨만 좋았다면 더 이뻤을 텐데.. 제가 갔을 땐 좀 흐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안전하고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기장 메르데쿠르 메뉴 가격

 

건물 외관을 못 찍었네요..;; ㅎㅎ

굉장히 넓고 크고 흰색으로 깔끔합니다. 

루프탑도 있어서 춥지 않은 계절에는 올라가서 한잔 마시면서 사진도 찍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메뉴는 1인 1 메뉴이고 빵, 케이크 메뉴는 1인 1 메뉴에 속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메르데쿠르 내부

 

여기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도 되고 옆으로 나가면 다른 건물이 또 있어요. 

거기서 편하게 드셔도 좋습니다~~

1층 2층 모두 바다가 보여서 자리는 어디든 좋습니당. ㅎ

 

빵 종류도 굉장히 많네요~

 

 

기장 뷰카페 메르데쿠르

 

빵 종류가 굉장히 많고 사실 뭐가 시그니처 빵인지 모르겠어요 ㅎ;;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커피랑 같이 마시기 좋은 빵을 골라봤어요 ㅎ

 

 

기장 데이크하기 좋은 카페~:)

 

저희가 고른 빵은 페스추리였던 것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용 ㅎㅎ

커피는 사실 그냥 그랬습니다.

라떼가 조금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커피 맛은 조금 더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요즘 워낙 카페를 많이 다녀봐서 커피 입맛이 올랐나 봐요 ㅋㅋ

 

 

바다가 보이는 카페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진짜 이쁜 자리는 다 앉아계시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그다음으로 괜찮은 자리에 앉았는데 바로 앞에 현수막이랑 트럭이 조금 아쉽네용 ~~ ㅎ

 

그래도 오랜만에 남편과 이야기도 나누면서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

 

 

메르데쿠르 굿즈 기념품 

 

메르데쿠르 텀블러, 컵 등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디자인이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서 들었다가 내려놓았네요 ㅎㅎ

나는야 이런 거 잘 내려놓는 사람! ㅋㅋㅋ

 

기장 뷰카페~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많이들 선호할 것 같네요~~

 

여름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한잔 해도 좋을듯하네요~~

 

 

 

기장에 데이트 코스로 너무 괜찮은 장소인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 스냅사진을 찍으면 인스타 감성도 느낄 수 있겠네요 ㅎ

 

기장 동부산 관광단지에 놀이공원도 지금 짓고 있어요~ 

바로 앞으로 이미 롯데 아울렛과 이케아가 있지요~ 

기장 데이트하러 오실 때 조용하면서 넓고 깨끗한 카페 찾고 계시다면 추천할 만한 것 같네요~

 

여기는 동부산 관광단지와 아주 가깝지는 않고요. 한 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동부산 관광단지에서 놀다가 사진 찍으러 죽성 성당에 놀러 오실 때

같은 동선이니까 그때는 데이트 코스에 넣어도 좋으실 것 같아요^^ 

 

 

 

 

요즘 벚꽃이 많이 펴서 거리가 참 이쁘네요~ 

드라이브하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용~!^^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