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일곱 - 쇼핑 리뷰

▶︎파리바게트 우유 생크림 케이크 & 뱅쇼 부산날씨~~^^

by bijou💕 2021.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욤. 비쥬입니다~:)

 

아는 언니 결혼기념일 선물로 케이크 사서 놀러 갔어요! ㅎ

 

저희 결혼 기념일때 축하해준 것도 너무 고마워서 비록 결혼기념일은 지났지만 깜짝 방문 했네요~~^^

 

 

파리바게트 우유 생크림 케이크

 

 

 

 

언니네 집 루프탑에서 분위기를 잡아보려고 해요! ㅎㅎ

 

아~~ 너무 낭만적이죠~~!! ㅎㅎㅎ

 

남편들이 피워둔 캠프파이어~~ㅎ

 

세상에~~ 너무 이뻐요~~

 

부산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2021년 3월 24일 기분 14도였어요~~

 

다행히 요즘은 바람도 거의 없네요~^^ 

 

저녁이 되어도 기온이 많이 올랐다는 걸 알 수 있어요~😍

 

 

파리바게트 순수우유 케이크

 

순수 우유 생크림 케이크 먹으면 일반 생크림 케이크랑 차이를 확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몇 조각 먹어도 속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우유 생크림 케이크 안에 황도 같은 게 들어 있어요~

 

아마 그래서 더 상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우유 생크림 케이크 & 뱅쇼~

 

 

 

요즘 와인 한 병에 5,000원 하더라고요~~

 

저렴한 와인 한병 사서 레몬, 사과, 팔각, 귤, 계피 스틱 넣고 끓여줬어요~

 

계피 스틱은 오래 담가두면 향이 너무 강해서 조금만 담가두는 게 좋아요~^^

 

와인 아래에 귤이 가라앉아서 너무 달콤하면서 쌉싸름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참나무 장작으로 불멍 했어요~! ^^

 

괜히 기분 낸다고 초에 불도 켜봤네요 ㅎㅎ

 

뒤에 불멍이 워낙 강해서 초에 불이 다 붙은 느낌이네용~ 하하하. 

 

 

다 똑같은 사진 같지만 다 다르다는 사실 ㅋㅋ

 

 

이럴 때 또 캠핑 의자 산 보람이 있네용~:) 

 

날씨가 조금 더 포근해지면 캠핑하러 가야겠어요! ^^~ 

 

너무 낭만적이에요~~🥰

 

아직은 차가운 밤입니다. 그 덕에 이런 분위기를 또 즐길 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

 

늦은 밤 괜히 센치해집니다 ㅎㅎ

 

이제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는 목요일이 다가오네용 ㅎㅎ 

 

기분 좋은 꿈 꾸세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