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두울 - 맛집 & 카페

🥘부산 망리단길 맛집[ 안녕,하루 ] 오늘 점심은 카레~^^

by bijou💕 2021. 3. 29.
반응형

 

 

 

망리단길 카레맛집 안녕하루

 

 

 

안녕하세요! :)

제가 일하는 사무실이 망미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종종 망리단길 맛집을 찾아가곤 해요. ㅎ

 

 

지인 추천 맛집이라 남편이랑 데이트겸 밥 먹으러 왔습니당! :)

 

 

망미동 맛집 안녕,하루 카레집

 

외관이 귀엽네요~:)

뭔가 전포동 일본 카레집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맛도 비슷할지 궁금해집니다~^0^

 

 

 

망미동 안녕,하루 카레집

 

내부 공간이 아담합니다~ 

인테리어 컨셉도 소품도 모두 아기자기하네요~^^

남자 사장님 혼자 장사를 하고 계셨어요~~

 

가게에는 저희랑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을 넣은 3분이 계셨어요~

남자 사장님 혼자서 한꺼번에 음식을 내어 주실지 궁금합니다. 

 

 

저는 가게가 이뻐서 셀카도 찍고 인스타용 사진도 찍어 봤어요 ㅎ

사실 인스타를 자주 하지는 않지만 괜스레 이런데 오면 일단 찍게 됩니다~

개인 소장하더라도 말이죠~^^

 

 

안녕하루 메뉴 

 

메뉴판도 너무 귀엽네요:) 그림을 직접 그리셨는지는 못 물어봤네요 ㅎ

가만히 메뉴판을 보니 저희처럼 2명이 방문한 경우라면 세트 메뉴가 더 낫고 3분 이상 오신다면 개별 메뉴 시키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희는 세트 메뉴를 주문합니다. 2인 세트 22,000원 

가격이 저렴한지는 모르겠어요~ 전포동 카페거리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루 야끼 카레 & 에비가츠동으로 요청했어요. 

가격이 같아서 메뉴 변경도 가능했어요! :)

카레에 토핑을 선택할 수 있네요~~

결정장애라서 모둠 토핑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음료는 콜라로 주문했고요!:)

 

 

 

안녕, 하루 모둠토핑 카레

 

모둠 토핑 : 고로케, 새우튀김, 가라아게, 감자튀김 

이렇게 들어있네용~ 

기본 토핑 외에 추가로 나오는 건 줄 알고 양이 너무 많으면 어쩌지 걱정을 했는데 ㅋㅋ

그럴 걱정 필요 없네용 ㅋㅋ

 

 

에비가츠동 망리단길 안녕,하루

 

남편이 사진 구도를 잡아줬어요 ㅎ

올~ 많이 발전했어요!! 😄

남편이 선택한 에비가츠동 입니다~~

새우 3마리가 먹음직스럽네요~^^

 

 

저희 외에 3분이 더 계셨는데 거의 동시에 음식이 제공되었어요~

주문하고 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사진 찍고 이야기하고 놀아서 느리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사장님이 얼마나 연습을 많이 하셨는지 느낄 수 있었어요~

저도 집에 손님이 오면 한 번에 음식을 내기가 쉽지 않다는 걸 알아서 

이래서 장사하시는구나 했네요 ㅎㅎ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망리단길 카레:)

 

제가 먹을 거라고 앞에 두고 다른 각도로 사진을 또 찍어 봅니다~^^

카레는 토핑이 따로 있어서 카레는 깔끔합니다. 

 

아래에 밥이 있고 치즈가 있는데요~ 그 사이에 날달걀이 있어요~~

엄청 신기했던 부분! ㅎ

사장님이 달걀을 잘 저어서 먹으라고 하네요~~

동영상으로 찍어봤쥬 ~! :)

 

 

어머! 너무 신기해요 ㅎㅎ 날달걀이라닛~! 

 

 

 

일본에서는 스키야키 먹을 때 날달걀에 찍어 먹더니

카레를 날달걀과 잘 섞어서 먹는 방식이 특이합니다. ㅎ

새롭네요 ㅎ

 

 

전체적으로 진한 카레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전포동 카레 거리에서 판매하는 카레집은 부드러움이 강조되어 생크림이 들어있다면 

망리단길 안녕, 하루 카레집은 느끼함을 잡은 느낌이었어요!!

둘 다 맛있어요 !! 🥘

 

 

 

 

남편이 선택한 에비가츠동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튀김요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돈가스를 먹어볼래요!^^

 

 

 

안녕, 하루 카레집 바로 옆으로 카페와 리소토 맛집도 있다고 해요~

저희는 사무실에 손님이 오셨다고 해서 부랴부랴 사무실로 복귀하느라고 카페는 못 가봤네요~

다음번에는 리소토 먹고 커피도 한잔 하러 가야겠어요 ^^

 

 

 

 

 

 

 

오늘 날씨는 포근한데 미세먼지가 엄청 심하네요~ 황사경보까지~!!

내일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고 하니 마스크 착용 잘 하시고 가능한 한 실내에서 생활 하셔야겠네용~:)

 

건강 유의하시고 커피 진하게 한잔 하며 월요병도 잘 극복해보아요~😄

 

 

 

 

 

 

맞구독 공감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